커뮤니티
자유게시판
교재 일부만 반품되냐
작성일 : 2021-09-17 14:55:46
조회수 : 4,242
집이 학원이랑 멀어서 직접 보고는 못살거같은데 속물같아 보여서 조금 찔리긴하네 |
| 번호 | 글제목 | 작성일 | 조회수 |
|---|---|---|---|
| 1115 | 변린이 질문점 (2) | 2022-07-18 | 4,138 |
| 1114 | 공부해야하는데 이게 먼짓이냐. (5) | 2022-07-17 | 4,478 |
| 1113 | 상표법 추천 해주실 수 있나요? (6) | 2022-07-17 | 4,426 |
| 1112 | 이번에 기득 5년차인데 (1) | 2022-07-17 | 4,050 |
| 1111 | 시험끝나면 뭐하지 생각 (1) | 2022-07-17 | 3,843 |
| 1110 | 내년 1차 시험 일정 언제쯤 나오나요?? (1) | 2022-07-16 | 3,748 |
| 1109 | 동차생 마무리 조언 (1) | 2022-07-16 | 4,613 |
| 1108 | 사후관리해주는 학원있음?? (3) | 2022-07-16 | 4,530 |
| 1107 | 시험장 점심 짊문 (3) | 2022-07-16 | 3,938 |
| 1106 | 포켓몬빵 (2) | 2022-07-16 | 4,489 |
| 1105 | 내년 1차 시험인원 많이 늘까? (2) | 2022-07-16 | 3,751 |
| 1104 | 하루 8시간 시간표 (2) | 2022-07-15 | 3,998 |
| 1103 | ㄱㅎㅇ물리 ㄹㅇ 이였네;;; (3) | 2022-07-15 | 4,319 |
| 1102 | 슬럼프 (2) | 2022-07-15 | 5,324 |
| 1101 | 참 시간이란게 신기하네 (2) | 2022-07-14 | 4,028 |

댓글 (1)
VVS
2021-09-17 15:00:26
근데 법적으론 가능할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