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자연과학 기본강의 vs 기출강의
작성일 : 2021-09-28 16:26:15
조회수 : 4,764
안녕하세요, 변리사라는 직업을 알게된지 하루 된 변린이 입니다.
이제 법부터 방대한 양을 부랴부랴 공부하느라 시간이 너무 없는데요
이과였지만 수학잘해서 온거라 과학은 못해서 거의 노베입니다.
자연과학이 기본강의도 있고 기출을 통해서 핵심정리하는 강의가 있던데
법공부도 이제 시작한 지금 시기에는 기출강의만 보는게 맞겠죠?
| 번호 | 글제목 | 작성일 | 조회수 |
|---|---|---|---|
| 1405 | 답안지 열람신청 (3) | 2022-10-14 | 5,831 |
| 1404 | 두문자 vs 키워드 (3) | 2022-10-14 | 5,100 |
| 1403 | 판례 암기 (2) | 2022-10-14 | 4,823 |
| 1402 | 2차 발표 (1) | 2022-10-14 | 5,663 |
| 1401 | 밋핏낭인 변리사 진입 (1) | 2022-10-13 | 5,686 |
| 1400 | 스터디 패널티 (1) | 2022-10-13 | 4,985 |
| 1399 | 진도체크 (1) | 2022-10-13 | 4,610 |
| 1398 | 추워지면서 겨울이 되어가다가 (2) | 2022-10-13 | 4,260 |
| 1397 | 가장 많이 보는 변리사수험생 커뮤니티는 (2) | 2022-10-12 | 5,610 |
| 1396 | 학원 충성도라는게 그래도 있는거같음 (3) | 2022-10-11 | 5,225 |
| 1395 | 변리사 실무에 중요한건 뭔가요 (3) | 2022-10-10 | 4,815 |
| 1394 | 변리사스쿨다니는시는 분 댓글주세요 (4) | 2022-10-10 | 4,139 |
| 1393 | 이것저것 하다가 변리사시험으로 마음 굳혔는데 (3) | 2022-10-09 | 6,110 |
| 1392 | 피트생이 언제 몰려온다는 걸까 (2) | 2022-10-08 | 4,521 |
| 1391 | 2차 직무발명 시험범위인가요? (1) | 2022-10-08 | 5,099 |

댓글 (1)
기리
2021-09-29 16:38: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