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자연과학 기본강의 vs 기출강의
작성일 : 2021-09-28 16:26:15
조회수 : 4,710
안녕하세요, 변리사라는 직업을 알게된지 하루 된 변린이 입니다.
이제 법부터 방대한 양을 부랴부랴 공부하느라 시간이 너무 없는데요
이과였지만 수학잘해서 온거라 과학은 못해서 거의 노베입니다.
자연과학이 기본강의도 있고 기출을 통해서 핵심정리하는 강의가 있던데
법공부도 이제 시작한 지금 시기에는 기출강의만 보는게 맞겠죠?
| 번호 | 글제목 | 작성일 | 조회수 |
|---|---|---|---|
| 1350 | 1차 컷이 점점 올라가나.. (3) | 2022-09-24 | 4,654 |
| 1349 | 필기하다보면 (3) | 2022-09-23 | 4,579 |
| 1348 | 진짜 스카에 예민한새끼들 왜이렇게 많음? (1) | 2022-09-23 | 4,466 |
| 1347 | 서브 만들어 보신 분 (3) | 2022-09-23 | 4,759 |
| 1346 | 집공 잘되나요? (3) | 2022-09-22 | 4,485 |
| 1345 | 개업 변리사형 벤츠탄다 (2) | 2022-09-22 | 4,935 |
| 1344 | 기업 변리사 연봉 공개 (1) | 2022-09-22 | 4,674 |
| 1343 | 2차끝나고 잘쉬었는데 (2) | 2022-09-22 | 4,199 |
| 1342 | 저번처럼 강의 추천점......ㅜ (2) | 2022-09-21 | 4,816 |
| 1341 | 동차합격을 목표로 (3) | 2022-09-21 | 4,200 |
| 1340 | 피트하다 변시 진입 (3) | 2022-09-20 | 4,735 |
| 1339 | 나이 29에 변리사 진입하려니가 개쫄리네,,, (3) | 2022-09-20 | 6,050 |
| 1338 | 학원 왔다갔다 소요시간 (2) | 2022-09-20 | 4,620 |
| 1337 | 1차 전업으로 준비?? (2) | 2022-09-20 | 4,454 |
| 1336 | 기득기간 공부방법 질문드립니다. (1) | 2022-09-19 | 3,852 |

댓글 (1)
기리
2021-09-29 16:38: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