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자연과학 기본강의 vs 기출강의
작성일 : 2021-09-28 16:26:15
조회수 : 4,762
안녕하세요, 변리사라는 직업을 알게된지 하루 된 변린이 입니다.
이제 법부터 방대한 양을 부랴부랴 공부하느라 시간이 너무 없는데요
이과였지만 수학잘해서 온거라 과학은 못해서 거의 노베입니다.
자연과학이 기본강의도 있고 기출을 통해서 핵심정리하는 강의가 있던데
법공부도 이제 시작한 지금 시기에는 기출강의만 보는게 맞겠죠?
| 번호 | 글제목 | 작성일 | 조회수 |
|---|---|---|---|
| 415 | 여기도 이제 슬슬 글 리젠 되는거 같지 않냐?? (1) | 2021-10-14 | 5,109 |
| 414 | 변스월말모고 문제질 어떰? (3) | 2021-10-14 | 3,874 |
| 413 | ㅈㅎㅈ시기질투하는애들 왜이리 많음 ㅋㅋ (2) | 2021-10-14 | 4,480 |
| 412 | ㄱㅊㅎ 변스갔냐?? (4) | 2021-10-14 | 4,596 |
| 411 | 두문자 얼마나 따시나요 (3) | 2021-10-14 | 3,877 |
| 410 | ㄱㅊㅎ 강의 들어본사람 (1) | 2021-10-14 | 4,241 |
| 409 | 민법 ox자료 배부는 뭐에요?? | 2021-10-13 | 4,551 |
| 408 | 그래도 ㄱㄷㅈ 강사님 워낙 실력이 있으시니까 | 2021-10-13 | 4,440 |
| 407 | 오늘도 달릡시다...!! | 2021-10-13 | 4,318 |
| 406 | 종합반 혜자는 어디일까 (2) | 2021-10-12 | 5,731 |
| 405 | 변스 자과 많이 괜찮은거 아님??? (2) | 2021-10-12 | 4,761 |
| 404 | 변리사랑 의대편입 (1) | 2021-10-12 | 4,308 |
| 403 | 쥐구멍에도 볕뜰날이 있다는데 (1) | 2021-10-11 | 4,773 |
| 402 | 변리사는 왜 차별받을까 (1) | 2021-10-11 | 4,947 |
| 401 | 교수특강 더 듣고싶다... (1) | 2021-10-11 | 4,731 |

댓글 (1)
기리
2021-09-29 16:38: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