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요청]시험수기 모아놓은거 있으면 좋겠어요
작성일 : 2021-09-29 16:38:28
조회수 : 4,485
학원게시판마다 있긴한데
이곳에선 한곳에서 모아놓은거 보고싶네유
| 번호 | 글제목 | 작성일 | 조회수 |
|---|---|---|---|
| 415 | 여기도 이제 슬슬 글 리젠 되는거 같지 않냐?? (1) | 2021-10-14 | 5,109 |
| 414 | 변스월말모고 문제질 어떰? (3) | 2021-10-14 | 3,874 |
| 413 | ㅈㅎㅈ시기질투하는애들 왜이리 많음 ㅋㅋ (2) | 2021-10-14 | 4,480 |
| 412 | ㄱㅊㅎ 변스갔냐?? (4) | 2021-10-14 | 4,596 |
| 411 | 두문자 얼마나 따시나요 (3) | 2021-10-14 | 3,877 |
| 410 | ㄱㅊㅎ 강의 들어본사람 (1) | 2021-10-14 | 4,241 |
| 409 | 민법 ox자료 배부는 뭐에요?? | 2021-10-13 | 4,551 |
| 408 | 그래도 ㄱㄷㅈ 강사님 워낙 실력이 있으시니까 | 2021-10-13 | 4,440 |
| 407 | 오늘도 달릡시다...!! | 2021-10-13 | 4,318 |
| 406 | 종합반 혜자는 어디일까 (2) | 2021-10-12 | 5,731 |
| 405 | 변스 자과 많이 괜찮은거 아님??? (2) | 2021-10-12 | 4,761 |
| 404 | 변리사랑 의대편입 (1) | 2021-10-12 | 4,308 |
| 403 | 쥐구멍에도 볕뜰날이 있다는데 (1) | 2021-10-11 | 4,773 |
| 402 | 변리사는 왜 차별받을까 (1) | 2021-10-11 | 4,947 |
| 401 | 교수특강 더 듣고싶다... (1) | 2021-10-11 | 4,731 |

댓글 (1)
기리
2021-09-29 16:46: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