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오카방 너무 사람이 많다

작성일 : 2021-09-29 16:48:31

조회수 : 6,085


솔직히 예전에는 오카방에서 정보도 많이 얻고했는데 

요새는 이곳 저곳 오카방이 많이 생기다보니 분탕글밖에 안보이는거같다 


댓글 (3)

기리

2021-09-29 16:49:49

신고
영카방이랑 요새 새로생긴 자과 질문방은 괜찮던데

789

2021-09-29 18:27:32

신고
오카방 정보 좀 알려주세여

열공

2021-10-01 11:01:09

신고
여기서 놀자 친구들


X
번호 글제목 작성일 조회수
1390 pdf 수정어떻게하나요? (1) 2022-10-07 5,269
1389 4당5락은 옛말인가 (3) 2022-10-07 5,097
1388 노베이스 유기 (1) 2022-10-07 4,442
1387 특상디 최신판례 (1) 2022-10-07 4,632
1386 2차 특상이랑 디보 2022-10-06 5,030
1385 1월까지 토익 나오면 되는건가요 (1) 2022-10-06 5,808
1384 인강 사소한 거 질문이요 (1) 2022-10-06 4,867
1383 1차 특허 상표 질문 (1) 2022-10-06 4,262
1382 자과 공부법 (1) 2022-10-06 4,147
1381 번아웃 왔을 때 (2) 2022-10-06 6,181
1380 민법 공부할 때 (1) 2022-10-06 4,344
1379 변리사 1차 준비할려하는데여 (3) 2022-10-06 5,232
1378 오카방 활용법 (3) 2022-10-05 4,554
1377 피떨이면 변리사로 오는데 (3) 2022-10-04 4,725
1376 제가 지방에 있는데 (3) 2022-10-04 4,158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