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오카방 너무 사람이 많다
작성일 : 2021-09-29 16:48:31
조회수 : 6,085
솔직히 예전에는 오카방에서 정보도 많이 얻고했는데
요새는 이곳 저곳 오카방이 많이 생기다보니 분탕글밖에 안보이는거같다
| 번호 | 글제목 | 작성일 | 조회수 |
|---|---|---|---|
| 1390 | pdf 수정어떻게하나요? (1) | 2022-10-07 | 5,269 |
| 1389 | 4당5락은 옛말인가 (3) | 2022-10-07 | 5,097 |
| 1388 | 노베이스 유기 (1) | 2022-10-07 | 4,442 |
| 1387 | 특상디 최신판례 (1) | 2022-10-07 | 4,632 |
| 1386 | 2차 특상이랑 디보 | 2022-10-06 | 5,030 |
| 1385 | 1월까지 토익 나오면 되는건가요 (1) | 2022-10-06 | 5,808 |
| 1384 | 인강 사소한 거 질문이요 (1) | 2022-10-06 | 4,867 |
| 1383 | 1차 특허 상표 질문 (1) | 2022-10-06 | 4,262 |
| 1382 | 자과 공부법 (1) | 2022-10-06 | 4,147 |
| 1381 | 번아웃 왔을 때 (2) | 2022-10-06 | 6,181 |
| 1380 | 민법 공부할 때 (1) | 2022-10-06 | 4,344 |
| 1379 | 변리사 1차 준비할려하는데여 (3) | 2022-10-06 | 5,232 |
| 1378 | 오카방 활용법 (3) | 2022-10-05 | 4,554 |
| 1377 | 피떨이면 변리사로 오는데 (3) | 2022-10-04 | 4,725 |
| 1376 | 제가 지방에 있는데 (3) | 2022-10-04 | 4,158 |

댓글 (3)
기리
2021-09-29 16:49:49
789
2021-09-29 18:27:32
열공
2021-10-01 11:0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