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소수강의메리트

작성일 : 2021-10-28 10:15:50

조회수 : 4,105


대부분 1타강의

많이추천하고 언급하는 강의많이듣는데

소수강의듣는 메리트는 뭐가있을까요

오톡방보니깐 먹을꺼 잘사주고 상담잘해준다는데

이런거 빼고요


댓글 (1)

ㅇㅇ

2021-10-28 16:18:09

신고
잘 안알려진 강사 듣는건 도박인듯..ㅠ


X
번호 글제목 작성일 조회수
1390 pdf 수정어떻게하나요? (1) 2022-10-07 5,271
1389 4당5락은 옛말인가 (3) 2022-10-07 5,100
1388 노베이스 유기 (1) 2022-10-07 4,446
1387 특상디 최신판례 (1) 2022-10-07 4,635
1386 2차 특상이랑 디보 2022-10-06 5,034
1385 1월까지 토익 나오면 되는건가요 (1) 2022-10-06 5,811
1384 인강 사소한 거 질문이요 (1) 2022-10-06 4,870
1383 1차 특허 상표 질문 (1) 2022-10-06 4,263
1382 자과 공부법 (1) 2022-10-06 4,148
1381 번아웃 왔을 때 (2) 2022-10-06 6,182
1380 민법 공부할 때 (1) 2022-10-06 4,345
1379 변리사 1차 준비할려하는데여 (3) 2022-10-06 5,235
1378 오카방 활용법 (3) 2022-10-05 4,555
1377 피떨이면 변리사로 오는데 (3) 2022-10-04 4,727
1376 제가 지방에 있는데 (3) 2022-10-04 4,161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