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특사면접보고왔는데
작성일 : 2021-11-11 18:15:49
조회수 : 5,640
초임 변리사 연봉이 5천초반밖에 안되는게 여기만 그런건지
아니면 다른곳도 그런건지 몰라서 일단 처음 면접본데는 일단 얘기듣고 생각할시간좀 달라했다
다른곳에도 한번 면접봐서 여기랑 똑같은지 아니면 여기만 유독 그런건지 확인해볼까하는데, 다른 얘들은 어떠냐 ..
합격자 단톡방보니깐 아직까진 면접을 활발하게 보진 않던데
아 그리고 퇴직금 포함해서 연봉을 13으로 나눈다고 하는데
이거 맞아?
1년은 12월인데 왜 13으로 나누서 내 월급으로 퇴직금으로 주는거야
공부만하느라 사회물정을 몰라서 그런가 친구들은 13으로 안나눈다고 하는건데 이 업계만 이래??
| 번호 | 글제목 | 작성일 | 조회수 |
|---|---|---|---|
| 610 | 전문직 과목 난이도 (3) | 2021-12-16 | 6,316 |
| 609 | 요새 공부하기 너무 힘들지않냐 (4) | 2021-12-16 | 4,240 |
| 608 | 변스 종합반이 유명해?? (4) | 2021-12-16 | 4,115 |
| 607 | 변리사는 재택 가능하냐 (5) | 2021-12-16 | 5,363 |
| 606 | 겨울인데 날씨 왜이래... (5) | 2021-12-15 | 3,979 |
| 605 | ㅎㅂ 강사 빠지고 나니까 진짜 들을거 없네... (5) | 2021-12-15 | 5,755 |
| 604 | 헐 위드코로나 종료 (4) | 2021-12-15 | 4,674 |
| 603 | 방역패스 때문에 짜증나 죽겠따 (4) | 2021-12-15 | 4,956 |
| 602 | 오늘따라 서럽네 (2) | 2021-12-15 | 4,192 |
| 601 | 얏호 토익 넘었다!! (4) | 2021-12-15 | 3,962 |
| 600 | 민법강의는 ㄹㅎㄱ이 제일 싼데 (2) | 2021-12-14 | 5,693 |
| 599 | 요번에 진입하려고 민법만 들었습니다! (3) | 2021-12-14 | 4,114 |
| 598 | 코로나 방역패스 이거 어케되는건지 아는 사람 있음?? (1) | 2021-12-14 | 3,973 |
| 597 | 1차 끝나면 바로 2차 준비할건데 (2) | 2021-12-14 | 4,850 |
| 596 | 종합반 베스트가 어딘가요 ? (3) | 2021-12-14 | 4,622 |

댓글 (3)
특사
2021-11-11 18:24:36
명세사월급도 그렇게 받음
ㄴㄴ
2021-11-11 18:54:40
그래도
2021-11-12 18:0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