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특사면접보고왔는데
작성일 : 2021-11-11 18:15:49
조회수 : 5,671
초임 변리사 연봉이 5천초반밖에 안되는게 여기만 그런건지
아니면 다른곳도 그런건지 몰라서 일단 처음 면접본데는 일단 얘기듣고 생각할시간좀 달라했다
다른곳에도 한번 면접봐서 여기랑 똑같은지 아니면 여기만 유독 그런건지 확인해볼까하는데, 다른 얘들은 어떠냐 ..
합격자 단톡방보니깐 아직까진 면접을 활발하게 보진 않던데
아 그리고 퇴직금 포함해서 연봉을 13으로 나눈다고 하는데
이거 맞아?
1년은 12월인데 왜 13으로 나누서 내 월급으로 퇴직금으로 주는거야
공부만하느라 사회물정을 몰라서 그런가 친구들은 13으로 안나눈다고 하는건데 이 업계만 이래??
| 번호 | 글제목 | 작성일 | 조회수 |
|---|---|---|---|
| 565 | Gs가 무슨뜻이야??? (2) | 2021-11-25 | 7,148 |
| 564 | 어떻게공부해야하나 (1) | 2021-11-25 | 4,283 |
| 563 | 종합반 메리트가 뭐야 (1) | 2021-11-25 | 4,385 |
| 562 | 오카방이든 주변 같이 공부하는 사람들이든 (1) | 2021-11-23 | 4,239 |
| 561 | 1차 이제 진입하려는데 (1) | 2021-11-23 | 4,385 |
| 560 | 줄담배 피는 여자 감당되냐 (3) | 2021-11-21 | 4,334 |
| 559 | 흙수저면 배우자 고를때 직업부터 봐라 (2) | 2021-11-20 | 4,459 |
| 558 | 왜 시험장 중고등학교에서만봄? (1) | 2021-11-20 | 4,810 |
| 557 | Ebs 많이보시나요 (1) | 2021-11-20 | 5,261 |
| 556 | 합격학원 위에 불나던데 뭐임?? (2) | 2021-11-19 | 4,344 |
| 555 | 변리사 떡상각 떳냐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 (3) | 2021-11-19 | 4,856 |
| 554 | 바에 가서 대충 변리사 공부했던 지식으로 입털어서 누나 꼬셨다 (4) | 2021-11-19 | 4,520 |
| 553 | 날씨 꿉꿉하네..... (2) | 2021-11-19 | 4,361 |
| 552 | 1차시험언제냐 (2) | 2021-11-18 | 4,194 |
| 551 | 2차공부어디서하냐 (1) | 2021-11-18 | 4,173 |

댓글 (3)
특사
2021-11-11 18:24:36
명세사월급도 그렇게 받음
ㄴㄴ
2021-11-11 18:54:40
그래도
2021-11-12 18:0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