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헐 위드코로나 종료

작성일 : 2021-12-15 19:20:30

조회수 : 4,703


17일부터 다시 통금.....

독서실도 이제 늦게까지안하나 ㅠㅠㅠㅜ


댓글 (4)

리얼

2021-12-15 19:25:50

신고
오피셜뜬거야??

기사봤음

2021-12-15 20:18:01

신고
찐이네..시험 앞두고 10시 칼퇴해야되다니 ㅜㅜ빡친다

ㅇㅇ

2021-12-16 11:35:54

신고
하.. 또야...?

후후

2021-12-16 12:07:12

신고
조금 풀리자마자 폭증하는거 실화냐


X
번호 글제목 작성일 조회수
1390 pdf 수정어떻게하나요? (1) 2022-10-07 5,274
1389 4당5락은 옛말인가 (3) 2022-10-07 5,100
1388 노베이스 유기 (1) 2022-10-07 4,448
1387 특상디 최신판례 (1) 2022-10-07 4,638
1386 2차 특상이랑 디보 2022-10-06 5,035
1385 1월까지 토익 나오면 되는건가요 (1) 2022-10-06 5,812
1384 인강 사소한 거 질문이요 (1) 2022-10-06 4,872
1383 1차 특허 상표 질문 (1) 2022-10-06 4,267
1382 자과 공부법 (1) 2022-10-06 4,151
1381 번아웃 왔을 때 (2) 2022-10-06 6,183
1380 민법 공부할 때 (1) 2022-10-06 4,348
1379 변리사 1차 준비할려하는데여 (3) 2022-10-06 5,238
1378 오카방 활용법 (3) 2022-10-05 4,558
1377 피떨이면 변리사로 오는데 (3) 2022-10-04 4,728
1376 제가 지방에 있는데 (3) 2022-10-04 4,162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