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ㅎㅂ 강사 빠지고 나니까 진짜 들을거 없네...

작성일 : 2021-12-15 21:31:40

조회수 : 5,788


남은거라곤 2차 선택과목 정도? 

이러면 이제 ㅎㅂ은 망하는 거 아니냐

ㅁㄱ 열리면

ㅂㄹㅅㅅㅋ ㅇㅂㅅ ㅁㄱ 삼파전이네


댓글 (5)

ㅇㅇ

2021-12-16 11:35:39

신고
ㅎㅂ 강사들 다 도망감...

거기는

2021-12-16 11:42:51

신고
직원들도 다 도망갔다던데... ㅋㅋㅋㅋ 대우가 안좋나봄

윌비스

2021-12-16 12:06:45

신고
모고해??
처음안 사실이네

ㅋㅋㅋㅋ

2021-12-17 11:03:34

신고

@윌비스님

모고가 아니라 메가인듯

ㅋㅋㅋㅋㅋㅋㅋ

2021-12-16 18:35:58

신고
세상은 돈이다~


X
번호 글제목 작성일 조회수
1390 pdf 수정어떻게하나요? (1) 2022-10-07 5,277
1389 4당5락은 옛말인가 (3) 2022-10-07 5,101
1388 노베이스 유기 (1) 2022-10-07 4,449
1387 특상디 최신판례 (1) 2022-10-07 4,639
1386 2차 특상이랑 디보 2022-10-06 5,038
1385 1월까지 토익 나오면 되는건가요 (1) 2022-10-06 5,814
1384 인강 사소한 거 질문이요 (1) 2022-10-06 4,873
1383 1차 특허 상표 질문 (1) 2022-10-06 4,267
1382 자과 공부법 (1) 2022-10-06 4,151
1381 번아웃 왔을 때 (2) 2022-10-06 6,185
1380 민법 공부할 때 (1) 2022-10-06 4,351
1379 변리사 1차 준비할려하는데여 (3) 2022-10-06 5,238
1378 오카방 활용법 (3) 2022-10-05 4,559
1377 피떨이면 변리사로 오는데 (3) 2022-10-04 4,729
1376 제가 지방에 있는데 (3) 2022-10-04 4,164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