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변리사 스쿨 실전gs 인강으로 들으면 온라인 첨삭도 해주나요???

작성일 : 2021-12-30 20:26:33

조회수 : 6,098


인강으로 들으시는 분들 어떻게 하고 계신지요???


현강으로 그냥 갈까...


조현중 실전 들을려는데 온라인 첨삭 되는지가 궁금하네요


댓글 (2)

123

2021-12-31 14:18:48

신고
123123
인터넷 첨삭 안되는데 거의 없을껄??

두두

2022-01-01 17:48:10

신고
2차는 아무래도 현장강의 드는게 제일좋죠
변리사 합격하신 분들 얘기도 대부분 그렇고
수기에도 많이 나오잖아요


X
번호 글제목 작성일 조회수
1391 2차 직무발명 시험범위인가요? (1) 2022-10-08 5,106
1390 pdf 수정어떻게하나요? (1) 2022-10-07 5,283
1389 4당5락은 옛말인가 (3) 2022-10-07 5,104
1388 노베이스 유기 (1) 2022-10-07 4,450
1387 특상디 최신판례 (1) 2022-10-07 4,641
1386 2차 특상이랑 디보 2022-10-06 5,043
1385 1월까지 토익 나오면 되는건가요 (1) 2022-10-06 5,818
1384 인강 사소한 거 질문이요 (1) 2022-10-06 4,877
1383 1차 특허 상표 질문 (1) 2022-10-06 4,272
1382 자과 공부법 (1) 2022-10-06 4,157
1381 번아웃 왔을 때 (2) 2022-10-06 6,189
1380 민법 공부할 때 (1) 2022-10-06 4,357
1379 변리사 1차 준비할려하는데여 (3) 2022-10-06 5,239
1378 오카방 활용법 (3) 2022-10-05 4,562
1377 피떨이면 변리사로 오는데 (3) 2022-10-04 4,730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