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변스 자과라인
작성일 : 2021-12-31 14:49:43
조회수 : 4,507
피트 강사들이 원래 좀 잘 가르치나봐
ㅂㅇ 첫 시즌에 완전 자리 잡고
ㄱㅎㅇ도 10월에 진입해서 벌써 이슈되고
ㅁㄱ 변리사 런칭되고 1차 강의 오픈되도 글쎄 자과에서도 메리트 없어 보이는데
ㅎㄱ도 자과 탄탄하고 1차 강의 대부분 평 좋고
ㅂㅅ는 1년만에 성과 좋고 삐걱대는거야 나아지겠지
ㅎㅂ은 ... 어쩌지?
| 번호 | 글제목 | 작성일 | 조회수 |
|---|---|---|---|
| 1335 | 보통 몇년 잡고 공부?? (3) | 2022-09-19 | 4,137 |
| 1334 | 태풍오나요... (1) | 2022-09-19 | 4,116 |
| 1333 | 변리사 진입 고민 (3) | 2022-09-18 | 4,183 |
| 1332 | 자과 강의 추천해주세요 (2) | 2022-09-18 | 4,081 |
| 1331 | 어떻게 20장 넘게 씀?? (3) | 2022-09-18 | 4,348 |
| 1330 | 선택과목 많이 중요한가요 (3) | 2022-09-17 | 4,115 |
| 1329 | 2차 선택과목 (2) | 2022-09-17 | 4,145 |
| 1328 | 다들 오늘 고백하세요 | 2022-09-17 | 4,841 |
| 1327 | [구루미] 스터디 모집합니다. | 2022-09-17 | 11,749 |
| 1326 | 모의고사 어때요? (3) | 2022-09-17 | 4,062 |
| 1325 | 글씨체 다들 어떠세요? (3) | 2022-09-16 | 4,496 |
| 1324 | 연애할때 떠오르는 몇가지 화제거리 잡담 (2) | 2022-09-16 | 4,398 |
| 1323 | 스터디 진행 (2) | 2022-09-16 | 4,927 |
| 1322 | 책 어디서 사세요 (2) | 2022-09-16 | 4,429 |
| 1321 | 공기업 현직인데 변리사합격 힘들까 (4) | 2022-09-15 | 5,319 |

댓글 (3)
ㅋㅋ
2022-01-01 17:47:15
자과가 얼마나 중요한지 감이 잘 안오네요
ㅇㅇ
2022-01-01 18:44:24
비비
2022-01-02 16:4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