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변스 자과라인
작성일 : 2021-12-31 14:49:43
조회수 : 4,580
피트 강사들이 원래 좀 잘 가르치나봐
ㅂㅇ 첫 시즌에 완전 자리 잡고
ㄱㅎㅇ도 10월에 진입해서 벌써 이슈되고
ㅁㄱ 변리사 런칭되고 1차 강의 오픈되도 글쎄 자과에서도 메리트 없어 보이는데
ㅎㄱ도 자과 탄탄하고 1차 강의 대부분 평 좋고
ㅂㅅ는 1년만에 성과 좋고 삐걱대는거야 나아지겠지
ㅎㅂ은 ... 어쩌지?
| 번호 | 글제목 | 작성일 | 조회수 |
|---|---|---|---|
| 1390 | pdf 수정어떻게하나요? (1) | 2022-10-07 | 5,278 |
| 1389 | 4당5락은 옛말인가 (3) | 2022-10-07 | 5,101 |
| 1388 | 노베이스 유기 (1) | 2022-10-07 | 4,449 |
| 1387 | 특상디 최신판례 (1) | 2022-10-07 | 4,639 |
| 1386 | 2차 특상이랑 디보 | 2022-10-06 | 5,039 |
| 1385 | 1월까지 토익 나오면 되는건가요 (1) | 2022-10-06 | 5,816 |
| 1384 | 인강 사소한 거 질문이요 (1) | 2022-10-06 | 4,874 |
| 1383 | 1차 특허 상표 질문 (1) | 2022-10-06 | 4,268 |
| 1382 | 자과 공부법 (1) | 2022-10-06 | 4,152 |
| 1381 | 번아웃 왔을 때 (2) | 2022-10-06 | 6,186 |
| 1380 | 민법 공부할 때 (1) | 2022-10-06 | 4,353 |
| 1379 | 변리사 1차 준비할려하는데여 (3) | 2022-10-06 | 5,238 |
| 1378 | 오카방 활용법 (3) | 2022-10-05 | 4,561 |
| 1377 | 피떨이면 변리사로 오는데 (3) | 2022-10-04 | 4,729 |
| 1376 | 제가 지방에 있는데 (3) | 2022-10-04 | 4,165 |

댓글 (3)
ㅋㅋ
2022-01-01 17:47:15
자과가 얼마나 중요한지 감이 잘 안오네요
ㅇㅇ
2022-01-01 18:44:24
비비
2022-01-02 16:4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