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변스 자과라인

작성일 : 2021-12-31 14:49:43

조회수 : 4,580


피트 강사들이 원래 좀 잘 가르치나봐

ㅂㅇ 첫 시즌에 완전 자리 잡고

ㄱㅎㅇ도 10월에 진입해서 벌써 이슈되고

ㅁㄱ 변리사 런칭되고 1차 강의 오픈되도 글쎄 자과에서도 메리트 없어 보이는데

ㅎㄱ도 자과 탄탄하고 1차 강의 대부분 평 좋고

ㅂㅅ는 1년만에 성과 좋고 삐걱대는거야 나아지겠지

ㅎㅂ은 ... 어쩌지?


댓글 (3)

ㅋㅋ

2022-01-01 17:47:15

신고
변리사 1차시험은 자과가 당락을 가르나요??
자과가 얼마나 중요한지 감이 잘 안오네요

ㅇㅇ

2022-01-01 18:44:24

신고
수강생이 학원 걱정을 왜하냐

비비

2022-01-02 16:47:46

신고
변스 자과라인이 메가 에서 다 넘어온 사람들이라 강의력은 검증된듯


X
번호 글제목 작성일 조회수
1390 pdf 수정어떻게하나요? (1) 2022-10-07 5,278
1389 4당5락은 옛말인가 (3) 2022-10-07 5,101
1388 노베이스 유기 (1) 2022-10-07 4,449
1387 특상디 최신판례 (1) 2022-10-07 4,639
1386 2차 특상이랑 디보 2022-10-06 5,039
1385 1월까지 토익 나오면 되는건가요 (1) 2022-10-06 5,816
1384 인강 사소한 거 질문이요 (1) 2022-10-06 4,874
1383 1차 특허 상표 질문 (1) 2022-10-06 4,268
1382 자과 공부법 (1) 2022-10-06 4,152
1381 번아웃 왔을 때 (2) 2022-10-06 6,186
1380 민법 공부할 때 (1) 2022-10-06 4,353
1379 변리사 1차 준비할려하는데여 (3) 2022-10-06 5,238
1378 오카방 활용법 (3) 2022-10-05 4,561
1377 피떨이면 변리사로 오는데 (3) 2022-10-04 4,729
1376 제가 지방에 있는데 (3) 2022-10-04 4,165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