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상표법 1차판례강의

작성일 : 2022-01-02 14:43:51

조회수 : 4,917


이거ot는 들어봤는데

상표 입문 3달차인데

들어볼만할까요??


댓글 (1)

ㅋㅋ

2022-01-02 16:45:18

신고
상표 공부한지 3달지났으면 판례강의는 무적권들어야지
ㄱㅇㄴ 기본들었으면 판례도 주니깐 들어보세요


X
번호 글제목 작성일 조회수
1390 pdf 수정어떻게하나요? (1) 2022-10-07 5,277
1389 4당5락은 옛말인가 (3) 2022-10-07 5,101
1388 노베이스 유기 (1) 2022-10-07 4,449
1387 특상디 최신판례 (1) 2022-10-07 4,639
1386 2차 특상이랑 디보 2022-10-06 5,038
1385 1월까지 토익 나오면 되는건가요 (1) 2022-10-06 5,814
1384 인강 사소한 거 질문이요 (1) 2022-10-06 4,873
1383 1차 특허 상표 질문 (1) 2022-10-06 4,267
1382 자과 공부법 (1) 2022-10-06 4,151
1381 번아웃 왔을 때 (2) 2022-10-06 6,184
1380 민법 공부할 때 (1) 2022-10-06 4,349
1379 변리사 1차 준비할려하는데여 (3) 2022-10-06 5,238
1378 오카방 활용법 (3) 2022-10-05 4,559
1377 피떨이면 변리사로 오는데 (3) 2022-10-04 4,729
1376 제가 지방에 있는데 (3) 2022-10-04 4,164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