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특허법 들으려는데 ㅈㅎㅈ 이 누군가요??

작성일 : 2022-01-02 17:19:39

조회수 : 5,349


변리사시험만 이런건지 다른 시험 게시판도 이런가...


왜 다들 초성으로 쓰시는지...


강사님 이름을 모르겠어요 ㅠ



댓글 (4)

조현중

2022-01-02 18:37:45

신고
조현중이요

MM

2022-01-03 14:53:01

신고
조현중 강사님이 특허법 1차 유명하신분 맞죠?

ㅇㅇ

2022-01-05 21:14:12

신고

@MM님

Jhj

2022-01-05 23:23:55

신고


X
번호 글제목 작성일 조회수
1390 pdf 수정어떻게하나요? (1) 2022-10-07 5,270
1389 4당5락은 옛말인가 (3) 2022-10-07 5,098
1388 노베이스 유기 (1) 2022-10-07 4,444
1387 특상디 최신판례 (1) 2022-10-07 4,633
1386 2차 특상이랑 디보 2022-10-06 5,031
1385 1월까지 토익 나오면 되는건가요 (1) 2022-10-06 5,809
1384 인강 사소한 거 질문이요 (1) 2022-10-06 4,868
1383 1차 특허 상표 질문 (1) 2022-10-06 4,262
1382 자과 공부법 (1) 2022-10-06 4,147
1381 번아웃 왔을 때 (2) 2022-10-06 6,182
1380 민법 공부할 때 (1) 2022-10-06 4,344
1379 변리사 1차 준비할려하는데여 (3) 2022-10-06 5,233
1378 오카방 활용법 (3) 2022-10-05 4,554
1377 피떨이면 변리사로 오는데 (3) 2022-10-04 4,725
1376 제가 지방에 있는데 (3) 2022-10-04 4,158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