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2차 민소 최영덕교수님

작성일 : 2022-02-08 13:10:34

조회수 : 4,475


원래 합격에 계신분 아니신가요??

이번에 변리사스쿨로 가시게 된 것 같은데 무슨일이죠


댓글 (2)

그러믄

2022-02-08 16:02:13

신고
김영남이는 왜 변리사스쿨인데 윌비스에 있냐 ㅋㅋ

ㅋㅋㅋ

2022-02-08 18:33:40

신고
변리사스쿨 1,2차 라인업 채워나가는거 장난없네


X
번호 글제목 작성일 조회수
1390 pdf 수정어떻게하나요? (1) 2022-10-07 5,270
1389 4당5락은 옛말인가 (3) 2022-10-07 5,098
1388 노베이스 유기 (1) 2022-10-07 4,444
1387 특상디 최신판례 (1) 2022-10-07 4,633
1386 2차 특상이랑 디보 2022-10-06 5,031
1385 1월까지 토익 나오면 되는건가요 (1) 2022-10-06 5,809
1384 인강 사소한 거 질문이요 (1) 2022-10-06 4,868
1383 1차 특허 상표 질문 (1) 2022-10-06 4,262
1382 자과 공부법 (1) 2022-10-06 4,147
1381 번아웃 왔을 때 (2) 2022-10-06 6,182
1380 민법 공부할 때 (1) 2022-10-06 4,344
1379 변리사 1차 준비할려하는데여 (3) 2022-10-06 5,233
1378 오카방 활용법 (3) 2022-10-05 4,554
1377 피떨이면 변리사로 오는데 (3) 2022-10-04 4,725
1376 제가 지방에 있는데 (3) 2022-10-04 4,158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