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공동소송통과되면 변리사가 이득이지?
작성일 : 2022-05-14 12:52:57
조회수 : 4,439
난다긴다하는 유명대학
설포카연고 공대에서 과탑찍고
엘리트코스밟고 로스쿨 졸업하면 업계로 매년 30 ~ 40명씩은 나오는데
얘들도 심판업무 전문으로 하는 로펌 절반도 못간다
심판업무가 그만큼 어렵고 쉽게 갈수도없음
이런와중에 공동소송 되면, 변호사가 수가 후려치기 할려나
변리사가 수가 후려지기 할려나
이러나저러나 변호사는 자기 밥그릇 지킬려고 하는거고
변리사는 어떻게든 뻇으니깐 일단 합격하면 먹고사는데는 충분하겠지?
| 번호 | 글제목 | 작성일 | 조회수 |
|---|---|---|---|
| 1030 | 민법은 회독시 공부량을 어떻게 줄여야 할까요 (2) | 2022-06-24 | 3,866 |
| 1029 | 변리사가 정확ㅎㅣ 무슨 일을하나요? (3) | 2022-06-24 | 4,384 |
| 1028 | 동차생 나부랭이 (2) | 2022-06-23 | 4,780 |
| 1027 | 비오는날에는 ... (3) | 2022-06-23 | 4,626 |
| 1026 | 2차시험 앞두고 어디서들 공부하시나요..? (1) | 2022-06-22 | 4,264 |
| 1025 | 여러분 멘탈관리 잘되시나요??? (2) | 2022-06-22 | 4,147 |
| 1024 | 변리사 진입시기 문의 (2) | 2022-06-21 | 4,675 |
| 1023 | 변스는 1차 재시반 없나요 (3) | 2022-06-21 | 4,125 |
| 1022 | ㅈㅎㅈ특허법에는 (2) | 2022-06-21 | 5,707 |
| 1021 | 직장인분들 체력관리 어떻게 하시나요? (2) | 2022-06-21 | 4,473 |
| 1020 | 직장인이신분들 멘탈관리 어떻게하세요 (1) | 2022-06-20 | 4,170 |
| 1019 | 혹시 ㅈㅎㅈ ㄱㅇㄴ 교재 변리사스쿨에서 살 수 있나요?? (2) | 2022-06-20 | 4,730 |
| 1018 | 동차생기준 이정도면 괜찮나요 (2) | 2022-06-19 | 4,852 |
| 1017 | 변스 교수특강 유료로 전환된 적 있었나요?? (3) | 2022-06-19 | 4,426 |
| 1016 | 혼자 공부하는 사람 많은가요? (2) | 2022-06-18 | 4,131 |

댓글 (2)
드링킹노노
2022-05-14 19:34:15
김칫국부터 먼저 마시네
ㅋㅋ
2022-05-15 18:0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