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글제목 | 작성일 | 조회수 |
|---|---|---|---|
| 1060 | 수험생활 관련 질문 받아주나요?? (2) | 2022-07-04 | 4,004 |
| 1059 | 여자한테 디엠 답장 받은썰 푼다 ㅋㅋㅋㅋ (2) | 2022-07-04 | 4,077 |
| 1058 | 날씨 더워지니깐.......... (2) | 2022-07-03 | 4,362 |
| 1057 | 오늘 날씨 오진다. 한강 치막이니냐 (4) | 2022-07-03 | 4,823 |
| 1056 | 역삼역 독서실 추천 받습니다!! (3) | 2022-07-03 | 4,717 |
| 1055 | 작년 1차 떨인데... (2) | 2022-07-03 | 3,938 |
| 1054 | 다들 어디서 공부함? (1) | 2022-07-02 | 3,884 |
| 1053 | 수험생 2G폰 쓰는거 에바임 (1) | 2022-07-02 | 4,656 |
| 1052 | 2차시험장에 또 학원 관계자들 오려나? (3) | 2022-07-01 | 4,948 |
| 1051 | 이제는 (3) | 2022-07-01 | 4,417 |
| 1050 | 교수특강 많이 들으시나요? (3) | 2022-07-01 | 4,357 |
| 1049 | 2차시험장 구경가도 되나요? (3) | 2022-06-30 | 4,257 |
| 1048 | 진짜 궁금한데 변리사 (3) | 2022-06-30 | 4,462 |
| 1047 | 특허법 정리 원래안되나 (2) | 2022-06-30 | 4,717 |
| 1046 | 변리사스쿨 1차 종합반이 젤 비싼데 (2) | 2022-06-30 | 4,097 |

댓글 (4)
변리사
2022-06-12 15:34:41
변호사음...탑 변호사 > 변리사 > 막변 정도선
세무사 회계사 급정도 되지 않을까 싶은데
커리어대비 대우는 변리사가 제일 나을거같아요...근데 저도 현직은 아니라서 잘모르는게 함정 ㅠㅠㅠ
변리사
2022-06-12 23:26:17
ㅇㅇ
2022-06-13 09:31:39
근데 인식은 의사가 압도적일 듯
ㅇㅇ
2022-06-13 16:5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