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글제목 | 작성일 | 조회수 |
|---|---|---|---|
| 1075 | 시간 돌릴 수 있다면.. (4) | 2022-07-08 | 4,643 |
| 1074 | 하.. 오늘도 지나가는 구나ㅜㅜㅜ (1) | 2022-07-08 | 4,906 |
| 1073 | 여기가 동남아인가.. (3) | 2022-07-07 | 5,904 |
| 1072 | 변리사 합격하면 무슨 일을 하는 거조?? 바보같은 질문인 것은 알지만 (4) | 2022-07-07 | 5,007 |
| 1071 | 옆집 누나가 자과쫌 할 줄 아는데 (4) | 2022-07-07 | 4,653 |
| 1070 | 목이 가려운데..이거 코로나냐..ㅜㅜ (3) | 2022-07-07 | 3,839 |
| 1069 | 내일부터 ㅠㅠㅠㅠ (3) | 2022-07-06 | 5,346 |
| 1068 | 변스힐 (4) | 2022-07-06 | 5,318 |
| 1067 | 2차 수정테이프 사용되나요? (4) | 2022-07-06 | 5,245 |
| 1066 | 이대님들 이번에 변리사반 (4) | 2022-07-06 | 4,835 |
| 1065 | 시간이 총알같이 지나간다 (2) | 2022-07-06 | 4,062 |
| 1064 | 한여름 맞아 | 2022-07-05 | 4,472 |
| 1063 | 살발하다 살발해 (1) | 2022-07-05 | 4,212 |
| 1062 | 이별이 최악인사람 (4) | 2022-07-05 | 4,474 |
| 1061 | 싼맛에 강의 지르지 마라 (3) | 2022-07-05 | 4,673 |

댓글 (3)
에휴
2022-06-18 17:30:31
잘 선택하시길
2차랑1차랑
2022-06-18 17:32:33
2차하던 강사가 1차강의하는거 들었는데
1차강의를 2차처럼해서 처음 듣는사람은 어렵겠다 싶었음.
아이고
2022-06-19 16:01:04
무슨 중급강의로 시작하는 기분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