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혼자 공부하는 사람 많은가요?
작성일 : 2022-06-18 17:29:38
조회수 : 4,141
작년에 8월에 진입하고 올해 1차 시험 불합격했습니다.
사실 시험장에 들어가기 전부터 불합격 예상했습니다.
8월부터 전업으로 하긴 했는데,
돌이켜보면 부끄럽게도 열심히 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올해 2월에 시험끝나고 3월부터 다시 준비하고 있는데
작년의 제 모습이랑 다르지 않은 것 같습니다.
무언가 특단의 조치가 필요한 것같은데..
주변에 같은 공부하는 사람도 없고
학교에 고시반이 있는 것도 아니라서..
변리사스쿨 종합반에 들어가고 싶어도 집이랑 거리가 너무 머네요..
왕복 4시간이라..
온라인 종합반 같은거는 없을까요?
아니면 온라인 스터디라도 없을까요?
종합반이나 스터디하면 그래도 더 열심히할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 번호 | 글제목 | 작성일 | 조회수 |
|---|---|---|---|
| 1130 | 옛날에는 1차 떨어지면 호구 소리 들었다는데 (4) | 2022-07-21 | 4,776 |
| 1129 | 아침에 잠깨는 방법 (1) | 2022-07-21 | 4,066 |
| 1128 | ㅈㅎㅈ 특허강사 실강 질문 (3) | 2022-07-21 | 5,087 |
| 1127 | 변리사 합격하는 사람들 새삼대단하다 (2) | 2022-07-20 | 4,182 |
| 1126 | 쭈펄 김풍 상담소 보는데 (3) | 2022-07-20 | 11,585 |
| 1125 | 민특상하고 특상하고 뭐가 더 이득일까?? (3) | 2022-07-20 | 4,797 |
| 1124 | 수험생 건강관리 다이어트 (2) | 2022-07-20 | 4,372 |
| 1123 | 여기 계신분들 존경합니다.... (2) | 2022-07-19 | 4,066 |
| 1122 | 어제 정태호 상표법 특강 어땠음??? (3) | 2022-07-19 | 4,714 |
| 1121 | 올해 2차 헬인 선택과목 알려준다. (1) | 2022-07-19 | 4,263 |
| 1120 | 공부하면서도 심심한 기분 (1) | 2022-07-19 | 4,124 |
| 1119 | 변스 종합반 언제 마감했다냐.. (4) | 2022-07-19 | 5,054 |
| 1118 | 자유게시판이니깐 쓰는글 (4) | 2022-07-18 | 4,702 |
| 1117 | 원래 빨간날 공부하면 현타오는데 (2) | 2022-07-18 | 3,978 |
| 1116 | 월요병...직장인도아닌데 (1) | 2022-07-18 | 4,128 |

댓글 (2)
온라인
2022-06-19 19:21:03
스터디는 김선민 스터디가 온라인으로도 진행되는걸로 알아요
종합반
2022-06-20 19:21: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