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혼자 공부하는 사람 많은가요?
작성일 : 2022-06-18 17:29:38
조회수 : 4,112
작년에 8월에 진입하고 올해 1차 시험 불합격했습니다.
사실 시험장에 들어가기 전부터 불합격 예상했습니다.
8월부터 전업으로 하긴 했는데,
돌이켜보면 부끄럽게도 열심히 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올해 2월에 시험끝나고 3월부터 다시 준비하고 있는데
작년의 제 모습이랑 다르지 않은 것 같습니다.
무언가 특단의 조치가 필요한 것같은데..
주변에 같은 공부하는 사람도 없고
학교에 고시반이 있는 것도 아니라서..
변리사스쿨 종합반에 들어가고 싶어도 집이랑 거리가 너무 머네요..
왕복 4시간이라..
온라인 종합반 같은거는 없을까요?
아니면 온라인 스터디라도 없을까요?
종합반이나 스터디하면 그래도 더 열심히할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 번호 | 글제목 | 작성일 | 조회수 |
|---|---|---|---|
| 1099 | 생물 박윤 화학 김선민 (4) | 2022-07-14 | 4,789 |
| 1098 | 민법 복습하다가 안되면 (2) | 2022-07-13 | 4,000 |
| 1097 | ㅎㄱㅅ이 강사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 2022-07-13 | 4,782 |
| 1096 | ㄱㅇㄴ디보 어떤가요?? (3) | 2022-07-13 | 5,196 |
| 1095 | 비 엄청오네 공부하기 좋다 (1) | 2022-07-13 | 4,421 |
| 1094 | 2차종합반 벌써 모집하네 (2) | 2022-07-12 | 3,856 |
| 1093 | 2차시험장 질문 (1) | 2022-07-12 | 3,803 |
| 1092 | 2차 시험 시험장노트 (1) | 2022-07-12 | 3,887 |
| 1091 | ㅈㅎㅈ 판례노트 (3) | 2022-07-12 | 4,085 |
| 1090 | 나 오늘 새 책 가지고 걷다가 (3) | 2022-07-11 | 3,585 |
| 1089 | 그래서 얼마버는데? (3) | 2022-07-11 | 5,179 |
| 1088 | 변스 2차 종합반 사후관리관련해서 (1) | 2022-07-11 | 4,881 |
| 1087 | 기득되면 새책으로 하시나요 ? (5) | 2022-07-11 | 5,000 |
| 1086 | 2차들아 (1) | 2022-07-11 | 4,799 |
| 1085 | 변리사 직업에 대해 묻고싶습니다. (1) | 2022-07-10 | 4,253 |

댓글 (2)
온라인
2022-06-19 19:21:03
스터디는 김선민 스터디가 온라인으로도 진행되는걸로 알아요
종합반
2022-06-20 19:21: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