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혼자 공부하는 사람 많은가요?
작성일 : 2022-06-18 17:29:38
조회수 : 4,174
작년에 8월에 진입하고 올해 1차 시험 불합격했습니다.
사실 시험장에 들어가기 전부터 불합격 예상했습니다.
8월부터 전업으로 하긴 했는데,
돌이켜보면 부끄럽게도 열심히 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올해 2월에 시험끝나고 3월부터 다시 준비하고 있는데
작년의 제 모습이랑 다르지 않은 것 같습니다.
무언가 특단의 조치가 필요한 것같은데..
주변에 같은 공부하는 사람도 없고
학교에 고시반이 있는 것도 아니라서..
변리사스쿨 종합반에 들어가고 싶어도 집이랑 거리가 너무 머네요..
왕복 4시간이라..
온라인 종합반 같은거는 없을까요?
아니면 온라인 스터디라도 없을까요?
종합반이나 스터디하면 그래도 더 열심히할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 번호 | 글제목 | 작성일 | 조회수 |
|---|---|---|---|
| 1075 | 시간 돌릴 수 있다면.. (4) | 2022-07-08 | 4,643 |
| 1074 | 하.. 오늘도 지나가는 구나ㅜㅜㅜ (1) | 2022-07-08 | 4,906 |
| 1073 | 여기가 동남아인가.. (3) | 2022-07-07 | 5,904 |
| 1072 | 변리사 합격하면 무슨 일을 하는 거조?? 바보같은 질문인 것은 알지만 (4) | 2022-07-07 | 5,007 |
| 1071 | 옆집 누나가 자과쫌 할 줄 아는데 (4) | 2022-07-07 | 4,653 |
| 1070 | 목이 가려운데..이거 코로나냐..ㅜㅜ (3) | 2022-07-07 | 3,839 |
| 1069 | 내일부터 ㅠㅠㅠㅠ (3) | 2022-07-06 | 5,346 |
| 1068 | 변스힐 (4) | 2022-07-06 | 5,318 |
| 1067 | 2차 수정테이프 사용되나요? (4) | 2022-07-06 | 5,245 |
| 1066 | 이대님들 이번에 변리사반 (4) | 2022-07-06 | 4,835 |
| 1065 | 시간이 총알같이 지나간다 (2) | 2022-07-06 | 4,062 |
| 1064 | 한여름 맞아 | 2022-07-05 | 4,472 |
| 1063 | 살발하다 살발해 (1) | 2022-07-05 | 4,212 |
| 1062 | 이별이 최악인사람 (4) | 2022-07-05 | 4,474 |
| 1061 | 싼맛에 강의 지르지 마라 (3) | 2022-07-05 | 4,673 |

댓글 (2)
온라인
2022-06-19 19:21:03
스터디는 김선민 스터디가 온라인으로도 진행되는걸로 알아요
종합반
2022-06-20 19:21: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