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글제목 | 작성일 | 조회수 |
|---|---|---|---|
| 1550 | 솔직히 사례집들 다 투머치 아니냐 (1) | 2023-02-14 | 4,832 |
| 1549 | 1차 준비 종합반 또는 패키지 대 개별 수강 (3) | 2023-02-14 | 5,072 |
| 1548 | 공부효율이 너무 떨어지는거 같은데 (2) | 2023-02-10 | 4,663 |
| 1547 | 1차생 (1) | 2023-02-09 | 4,798 |
| 1546 | 얼마 안남았다 (1) | 2023-02-09 | 4,504 |
| 1545 | 변리사 시험 입문질문드립니다 (1) | 2023-02-07 | 4,374 |
| 1544 | 성인웹툰-건물주누나 (2) | 2023-02-07 | 17,501 |
| 1543 | 오늘로 1차 진입 계획 잡아봤습니다. (3) | 2023-02-06 | 6,641 |
| 1542 | 기득들 보통 언제 gs시작함? (1) | 2023-02-05 | 4,276 |
| 1541 | 학원선택 ㅈㄴ고민이네 (3) | 2023-02-02 | 4,054 |
| 1540 | 조현중 필기노트 근황 (1) | 2023-02-01 | 5,353 |
| 1539 | 잘하는게 중요한게 아냐 (1) | 2023-01-31 | 4,645 |
| 1538 | 님들 실내에서 마스크 벗으심? (1) | 2023-01-30 | 4,017 |
| 1537 | 조현중 특허 좋음 (1) | 2023-01-29 | 4,550 |
| 1536 | 물리노베이스 (1) | 2023-01-27 | 4,876 |

댓글 (4)
돌아가도
2022-07-08 21:24:38
화이팅
와씨
2022-07-08 22:57:10
나 그 생각 맨날한다.
이렇게 허무학게 동차를 날리다니
차라리 변스 종합반이라도 들어갈걸 그랬음
ㅂㅁㄴ
2022-07-08 23:13:29
ㅇㅇ
2022-07-09 00:51:20
근데 종합반 들어갔으면 좀더 열심히 하지 않았을까? 하는 후회는 밀려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