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글제목 | 작성일 | 조회수 |
|---|---|---|---|
| 1165 | 전자기학 수석 ㅎㅎㅎ (1) | 2022-07-30 | 4,219 |
| 1164 | 민소가 휘발성높은거 알고있었지만 (2) | 2022-07-30 | 4,388 |
| 1163 | 시발 나 기형이었네 (2) | 2022-07-30 | 12,661 |
| 1162 | 2차 끝나고 (2) | 2022-07-29 | 4,239 |
| 1161 | 서울살이 (1) | 2022-07-29 | 4,269 |
| 1160 | 오랜만에 도서관가는길에 설렜네 (2) | 2022-07-28 | 4,046 |
| 1159 | 지금으로서 (2) | 2022-07-28 | 4,171 |
| 1158 | 학원이 중요해? (1) | 2022-07-28 | 4,133 |
| 1157 | 김선민 화학선생님 스터디 문의 (2) | 2022-07-28 | 4,471 |
| 1156 | 변리사시험 진인자들 학력문의 (4) | 2022-07-28 | 4,774 |
| 1155 | 언제가 가장 힘든 시기일까?? (2) | 2022-07-27 | 4,492 |
| 1154 | 공부란 그냥 집중안돼도 일단 앉아서 악으로 강으로 버티는 행위일까요 (5) | 2022-07-27 | 4,060 |
| 1153 | 폭염은 건조한줄알았어 (3) | 2022-07-27 | 4,193 |
| 1152 | 변리사 23년도 1차 대비 스터디 충원합니다!! (3) | 2022-07-26 | 4,393 |
| 1151 | 머리식힐때 볼 드라마 같은거 추천해주세요 (1) | 2022-07-26 | 4,276 |

댓글 (3)
작년
2022-07-13 23:10:33
자료만 받아서 봤는데
핵이정 자료는 깔끔하고 좋더라 .
들고다니면서 공부하기 좋음
ㅇㅇ
2022-07-14 00:29:47
ㅇㅇㅇ
2022-07-14 09:3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