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동차생 마무리 조언
작성일 : 2022-07-16 15:20:59
조회수 : 4,682
동차생 마무리 계획중인데
보통 마무리 하실 때 gs쓰기 연습 더 해보시는지가 궁금합니다!
특허는 기초 실전 하나 콜라보 하나 / 상표는 실전 두개 콜라보 하나 / 민소는 기초 a b형 두개 풀어봤고 gs회독하면서 마무리 중인데
Gs를 많이 들은 것도 아니고 아직 3주나 남은 시점에서 더이상 쓰기 연습을 안해도 되는지 불안하고 걱정이 되서요..
동차생이라면 며칠이라도 빼서 전과목 쓰기연습하는게 나을지 아니면 선택이랑 암기에 더 비중을 들이는게 나을지 조언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ㅠㅠ
| 번호 | 글제목 | 작성일 | 조회수 |
|---|---|---|---|
| 1165 | 전자기학 수석 ㅎㅎㅎ (1) | 2022-07-30 | 4,211 |
| 1164 | 민소가 휘발성높은거 알고있었지만 (2) | 2022-07-30 | 4,380 |
| 1163 | 시발 나 기형이었네 (2) | 2022-07-30 | 12,643 |
| 1162 | 2차 끝나고 (2) | 2022-07-29 | 4,233 |
| 1161 | 서울살이 (1) | 2022-07-29 | 4,258 |
| 1160 | 오랜만에 도서관가는길에 설렜네 (2) | 2022-07-28 | 4,042 |
| 1159 | 지금으로서 (2) | 2022-07-28 | 4,167 |
| 1158 | 학원이 중요해? (1) | 2022-07-28 | 4,126 |
| 1157 | 김선민 화학선생님 스터디 문의 (2) | 2022-07-28 | 4,466 |
| 1156 | 변리사시험 진인자들 학력문의 (4) | 2022-07-28 | 4,770 |
| 1155 | 언제가 가장 힘든 시기일까?? (2) | 2022-07-27 | 4,490 |
| 1154 | 공부란 그냥 집중안돼도 일단 앉아서 악으로 강으로 버티는 행위일까요 (5) | 2022-07-27 | 4,052 |
| 1153 | 폭염은 건조한줄알았어 (3) | 2022-07-27 | 4,190 |
| 1152 | 변리사 23년도 1차 대비 스터디 충원합니다!! (3) | 2022-07-26 | 4,387 |
| 1151 | 머리식힐때 볼 드라마 같은거 추천해주세요 (1) | 2022-07-26 | 4,272 |

댓글 (1)
GS노
2022-07-16 18:5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