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동차생 마무리 조언
작성일 : 2022-07-16 15:20:59
조회수 : 4,680
동차생 마무리 계획중인데
보통 마무리 하실 때 gs쓰기 연습 더 해보시는지가 궁금합니다!
특허는 기초 실전 하나 콜라보 하나 / 상표는 실전 두개 콜라보 하나 / 민소는 기초 a b형 두개 풀어봤고 gs회독하면서 마무리 중인데
Gs를 많이 들은 것도 아니고 아직 3주나 남은 시점에서 더이상 쓰기 연습을 안해도 되는지 불안하고 걱정이 되서요..
동차생이라면 며칠이라도 빼서 전과목 쓰기연습하는게 나을지 아니면 선택이랑 암기에 더 비중을 들이는게 나을지 조언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ㅠㅠ
| 번호 | 글제목 | 작성일 | 조회수 |
|---|---|---|---|
| 1150 | 변리사 시험 기간이 얼마? (1) | 2022-07-26 | 3,892 |
| 1149 | 시험 앞두고 부담감때문에 정신 못차릴때 (2) | 2022-07-25 | 4,879 |
| 1148 | 2차공부는 어떻게하는건가요? (2) | 2022-07-25 | 4,208 |
| 1147 | 소화가 안된다 (1) | 2022-07-25 | 4,056 |
| 1146 | 2차셤 앞두고 바다당일치기 (1) | 2022-07-25 | 4,158 |
| 1145 | 아가리 장수생들은 2차치고 뭐할꺼야? (3) | 2022-07-24 | 4,689 |
| 1144 | 변리사시장도 작은데 (3) | 2022-07-24 | 4,752 |
| 1143 | 이 게시판도 글이 많으면 좋겠당 (1) | 2022-07-24 | 3,658 |
| 1142 | 기력도 없어지고 힘드네요 ㅠㅠㅠ (4) | 2022-07-23 | 4,313 |
| 1141 | 학원 상담 (3) | 2022-07-23 | 3,962 |
| 1140 | 상표법 기본강의 스킶하고 중급부터 (1) | 2022-07-23 | 3,891 |
| 1139 | 민법 포객 | 2022-07-22 | 4,300 |
| 1138 | 1차는 강사 안타냐? (3) | 2022-07-22 | 5,099 |
| 1137 | 오빠, 쓰리썸 해볼 생각 있어? (1) | 2022-07-22 | 4,686 |
| 1136 | 학원에서 직원말고 변리사랑 상담하려면 돈내야하나요? (3) | 2022-07-22 | 4,352 |

댓글 (1)
GS노
2022-07-16 18:5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