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여기 계신분들 존경합니다....
작성일 : 2022-07-19 20:03:18
조회수 : 4,096
초1때 받아쓰기 0점을 시작으로
25살 동안 공부와 담을 쌓고 살아왔던 제가
이번에 자격증 땜에 처음으로 공부 중 인데 정신 나갈 것 같네요 ㅎㅎ...
이미 풀었던 문제를 풀고, 한번 더 풀고, 또 풀고... 계속 풀면서 기출회독 중인데 몇 번을 풀었던 문제를 또 틀릴 때 서럽네요 ㅠㅠ
저는 아직 초시 준비 중인 상태인데도 일케 빡씬데
1년 이상 공부하시는 분들 정말 존경합니다 ㅠㅠ
공부하다 현타와서 밥먹기전 주절주절 써봅니다 ㅎㅎ...
모두들 홧팅하고 원하는 결과 얻을 수 있길 바랄께요!
| 번호 | 글제목 | 작성일 | 조회수 |
|---|---|---|---|
| 1150 | 변리사 시험 기간이 얼마? (1) | 2022-07-26 | 3,893 |
| 1149 | 시험 앞두고 부담감때문에 정신 못차릴때 (2) | 2022-07-25 | 4,881 |
| 1148 | 2차공부는 어떻게하는건가요? (2) | 2022-07-25 | 4,210 |
| 1147 | 소화가 안된다 (1) | 2022-07-25 | 4,057 |
| 1146 | 2차셤 앞두고 바다당일치기 (1) | 2022-07-25 | 4,161 |
| 1145 | 아가리 장수생들은 2차치고 뭐할꺼야? (3) | 2022-07-24 | 4,690 |
| 1144 | 변리사시장도 작은데 (3) | 2022-07-24 | 4,753 |
| 1143 | 이 게시판도 글이 많으면 좋겠당 (1) | 2022-07-24 | 3,659 |
| 1142 | 기력도 없어지고 힘드네요 ㅠㅠㅠ (4) | 2022-07-23 | 4,315 |
| 1141 | 학원 상담 (3) | 2022-07-23 | 3,963 |
| 1140 | 상표법 기본강의 스킶하고 중급부터 (1) | 2022-07-23 | 3,892 |
| 1139 | 민법 포객 | 2022-07-22 | 4,301 |
| 1138 | 1차는 강사 안타냐? (3) | 2022-07-22 | 5,101 |
| 1137 | 오빠, 쓰리썸 해볼 생각 있어? (1) | 2022-07-22 | 4,688 |
| 1136 | 학원에서 직원말고 변리사랑 상담하려면 돈내야하나요? (3) | 2022-07-22 | 4,354 |

댓글 (2)
우리존재
2022-07-19 20:37:01
합격은 다른문제지만 같은 경쟁자끼리으쌰으쌰 힘내는것도 좋은 모습입니다
ㅎㅌ
2022-07-20 08:08: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