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글제목 | 작성일 | 조회수 |
|---|---|---|---|
| 1135 | ㅋㅋㅋㅋㅋㅋ변시학원계 졸라기엽당 (4) | 2022-07-22 | 3,904 |
| 1134 | 24시간 오픈하는 독서실은 (2) | 2022-07-22 | 4,379 |
| 1133 | 변리사는 주로 누구하고 일하나 (1) | 2022-07-22 | 3,908 |
| 1132 | 갑자기 공부 장소 바꾸도 될까? (2) | 2022-07-22 | 4,115 |
| 1131 | 재능없는 노력처럼 비참한게 없는거 같음 | 2022-07-21 | 4,257 |
| 1130 | 옛날에는 1차 떨어지면 호구 소리 들었다는데 (4) | 2022-07-21 | 4,800 |
| 1129 | 아침에 잠깨는 방법 (1) | 2022-07-21 | 4,099 |
| 1128 | ㅈㅎㅈ 특허강사 실강 질문 (3) | 2022-07-21 | 5,131 |
| 1127 | 변리사 합격하는 사람들 새삼대단하다 (2) | 2022-07-20 | 4,201 |
| 1126 | 쭈펄 김풍 상담소 보는데 (3) | 2022-07-20 | 11,691 |
| 열람중 | 민특상하고 특상하고 뭐가 더 이득일까?? (3) | 2022-07-20 | 4,833 |
| 1124 | 수험생 건강관리 다이어트 (2) | 2022-07-20 | 4,405 |
| 1123 | 여기 계신분들 존경합니다.... (2) | 2022-07-19 | 4,096 |
| 1122 | 어제 정태호 상표법 특강 어땠음??? (3) | 2022-07-19 | 4,752 |
| 1121 | 올해 2차 헬인 선택과목 알려준다. (1) | 2022-07-19 | 4,293 |

댓글 (3)
기득이면
2022-07-20 20:04:01
내년 1차 쳐야하면 그냥 특상이 나을거같은데
ㅇㅇ
2022-07-20 20:19:21
민소는 듣보라..
ㅇㅇ
2022-07-21 07:23:22
2차생이면 민특상 종합반이 낫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