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번 2차시험 난이도 어땠나요 ?

작성일 : 2022-07-30 17:24:06

조회수 : 3,957


나는 이번시험 어려웠는데 

오카방이나, 게시판이나 무난했다는게 다수설이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실 이거기만하는거 맞지 

솔직히 쉬운건 아니었잖아?
그냥 기대안하고 바로 공부하러 가면돼?


댓글 (3)

솔직히

2022-07-30 17:51:18

신고
동차는 어려웠을수도 있는데
아니다 동차도 그냥 무난했을텐데
기득이상이었으면 술술 썼을듯

ㅇㅇ

2022-07-31 06:05:51

신고
이번에는 무난해서 동차합도 많을 듯

흐으

2022-07-31 07:54:55

신고
결과 열어봐야 아니 공부 해야할것도같고


X
번호 글제목 작성일 조회수
1270 에어컨 튼것처럼 시원한데 (1) 2022-08-27 4,311
1269 공부하면서 자취시작 (2) 2022-08-26 4,231
1268 마지막 매미인가 (1) 2022-08-26 3,934
1267 조현중 강의력논란 (2) 2022-08-25 4,187
1266 게시판 까칠이들 (1) 2022-08-25 4,250
1265 소년심판 봤음? 촉법소년 (2) 2022-08-25 4,368
1264 변스 종합반 졸라 싸네 (1) 2022-08-25 3,990
1263 눈이 침침 ㅠㅠ (2) 2022-08-24 4,130
1262 꼬꼬무 (2) 2022-08-24 4,857
1261 8월 재진입 (2) 2022-08-23 3,938
1260 처음 주식어플을 깔아봤다 (2) 2022-08-23 4,547
1259 종합반 어떨까요? (2) 2022-08-22 4,470
1258 주변 지지가 중요한것같음 (3) 2022-08-22 4,556
1257 두통 (1) 2022-08-22 4,717
1256 기득포기하는 사람도 있을까요? (2) 2022-08-21 4,891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