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제 뭐하냐

작성일 : 2022-07-31 06:08:36

조회수 : 3,756


답안복귀는 못하겠고..


이제 뭐하나.


알바라도 해야하는거냐


아니면 다시 공부해야하는 거냐


댓글 (1)

마음

2022-07-31 07:53:35

신고
합격할경우 아닐경우를 생각해서
미래 준비?


X
번호 글제목 작성일 조회수
1270 에어컨 튼것처럼 시원한데 (1) 2022-08-27 4,311
1269 공부하면서 자취시작 (2) 2022-08-26 4,231
1268 마지막 매미인가 (1) 2022-08-26 3,934
1267 조현중 강의력논란 (2) 2022-08-25 4,186
1266 게시판 까칠이들 (1) 2022-08-25 4,250
1265 소년심판 봤음? 촉법소년 (2) 2022-08-25 4,368
1264 변스 종합반 졸라 싸네 (1) 2022-08-25 3,990
1263 눈이 침침 ㅠㅠ (2) 2022-08-24 4,130
1262 꼬꼬무 (2) 2022-08-24 4,857
1261 8월 재진입 (2) 2022-08-23 3,938
1260 처음 주식어플을 깔아봤다 (2) 2022-08-23 4,545
1259 종합반 어떨까요? (2) 2022-08-22 4,468
1258 주변 지지가 중요한것같음 (3) 2022-08-22 4,555
1257 두통 (1) 2022-08-22 4,717
1256 기득포기하는 사람도 있을까요? (2) 2022-08-21 4,891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