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시험난이도가 낮으면

작성일 : 2022-07-31 08:01:48

조회수 : 4,256


좋은사람이 더 많은거같아

아닌가 반반인가

나는 난이도 낮으면 망하는 스타일이라...

근데 좋아하는 사람이 늘 더 많이 보인다

변별력 확 높아지면 좋겠음


댓글 (1)

ㅇㅇ

2022-07-31 13:40:28

신고
이번 시험은 난이도가 딱 중인듯함
선택과목은 모르겟음.
선택과목 소식은 별로 없네


X
번호 글제목 작성일 조회수
1270 에어컨 튼것처럼 시원한데 (1) 2022-08-27 4,311
1269 공부하면서 자취시작 (2) 2022-08-26 4,231
1268 마지막 매미인가 (1) 2022-08-26 3,934
1267 조현중 강의력논란 (2) 2022-08-25 4,186
1266 게시판 까칠이들 (1) 2022-08-25 4,250
1265 소년심판 봤음? 촉법소년 (2) 2022-08-25 4,368
1264 변스 종합반 졸라 싸네 (1) 2022-08-25 3,990
1263 눈이 침침 ㅠㅠ (2) 2022-08-24 4,130
1262 꼬꼬무 (2) 2022-08-24 4,857
1261 8월 재진입 (2) 2022-08-23 3,938
1260 처음 주식어플을 깔아봤다 (2) 2022-08-23 4,547
1259 종합반 어떨까요? (2) 2022-08-22 4,470
1258 주변 지지가 중요한것같음 (3) 2022-08-22 4,556
1257 두통 (1) 2022-08-22 4,717
1256 기득포기하는 사람도 있을까요? (2) 2022-08-21 4,891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