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번에는 변스 교수특강에서 뭐 건진거 없음?

작성일 : 2022-07-31 13:42:58

조회수 : 3,973


작년에는 변스 교수특강에서 특허법 그대로 나왔다고 엄청 말 많더만

올해는 별 이야기 없네??

다들 쉬쉬하는거가??


특히 상표법 정태호 특강은 촬영도 못하게 하고 그랬다면서


댓글 (3)

올해도

2022-07-31 17:36:47

신고
그냥 대놓고 얘기했는데 뻔하다고 생각해서 그냥 설렁설렁듣은 나님 후회중..

일사부재리

2022-07-31 18:48:25

신고
원래 특 S급 논점이라 찍었다하긴 그래도
몇개 찍긴함 pbp도 그렇고 의용발도 그렇고

흐음

2022-08-01 07:03:55

신고
건진거있지


X
번호 글제목 작성일 조회수
1270 에어컨 튼것처럼 시원한데 (1) 2022-08-27 4,311
1269 공부하면서 자취시작 (2) 2022-08-26 4,231
1268 마지막 매미인가 (1) 2022-08-26 3,934
1267 조현중 강의력논란 (2) 2022-08-25 4,186
1266 게시판 까칠이들 (1) 2022-08-25 4,250
1265 소년심판 봤음? 촉법소년 (2) 2022-08-25 4,368
1264 변스 종합반 졸라 싸네 (1) 2022-08-25 3,990
1263 눈이 침침 ㅠㅠ (2) 2022-08-24 4,130
1262 꼬꼬무 (2) 2022-08-24 4,857
1261 8월 재진입 (2) 2022-08-23 3,938
1260 처음 주식어플을 깔아봤다 (2) 2022-08-23 4,547
1259 종합반 어떨까요? (2) 2022-08-22 4,470
1258 주변 지지가 중요한것같음 (3) 2022-08-22 4,556
1257 두통 (1) 2022-08-22 4,717
1256 기득포기하는 사람도 있을까요? (2) 2022-08-21 4,891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