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글제목 | 작성일 | 조회수 |
|---|---|---|---|
| 1270 | 에어컨 튼것처럼 시원한데 (1) | 2022-08-27 | 4,311 |
| 1269 | 공부하면서 자취시작 (2) | 2022-08-26 | 4,231 |
| 1268 | 마지막 매미인가 (1) | 2022-08-26 | 3,934 |
| 1267 | 조현중 강의력논란 (2) | 2022-08-25 | 4,185 |
| 1266 | 게시판 까칠이들 (1) | 2022-08-25 | 4,250 |
| 1265 | 소년심판 봤음? 촉법소년 (2) | 2022-08-25 | 4,367 |
| 1264 | 변스 종합반 졸라 싸네 (1) | 2022-08-25 | 3,990 |
| 1263 | 눈이 침침 ㅠㅠ (2) | 2022-08-24 | 4,130 |
| 1262 | 꼬꼬무 (2) | 2022-08-24 | 4,856 |
| 1261 | 8월 재진입 (2) | 2022-08-23 | 3,935 |
| 1260 | 처음 주식어플을 깔아봤다 (2) | 2022-08-23 | 4,544 |
| 1259 | 종합반 어떨까요? (2) | 2022-08-22 | 4,466 |
| 1258 | 주변 지지가 중요한것같음 (3) | 2022-08-22 | 4,555 |
| 1257 | 두통 (1) | 2022-08-22 | 4,717 |
| 1256 | 기득포기하는 사람도 있을까요? (2) | 2022-08-21 | 4,888 |

댓글 (2)
학원
2022-07-31 18:49:57
그게 시간, 돈 모두 아끼는 방법임.
ㅇㅇ
2022-08-02 03:21:12
주변에 지인없으면 종학반도 고민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