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변리사시험 진입어떻게해야해요

작성일 : 2022-07-31 17:27:53

조회수 : 4,260


변리사 시험 치려는데 

어디서부터 정리해야할 지 모르겠는데 

그냥 학원에서 제시해준 커리대로 일단 1회독하면 대충 각이 나올라나 

하......... 약대 다니면서 진입이라 종합반다니기 애매한데 졸업하고할까 


댓글 (2)

학원

2022-07-31 18:49:57

신고
모르겠다 싶으면 학원 도움받는게 제일 좋음
그게 시간, 돈 모두 아끼는 방법임.

ㅇㅇ

2022-08-02 03:21:12

신고
정보도 실력이다
주변에 지인없으면 종학반도 고민해봐


X
번호 글제목 작성일 조회수
1270 에어컨 튼것처럼 시원한데 (1) 2022-08-27 4,311
1269 공부하면서 자취시작 (2) 2022-08-26 4,231
1268 마지막 매미인가 (1) 2022-08-26 3,934
1267 조현중 강의력논란 (2) 2022-08-25 4,185
1266 게시판 까칠이들 (1) 2022-08-25 4,250
1265 소년심판 봤음? 촉법소년 (2) 2022-08-25 4,367
1264 변스 종합반 졸라 싸네 (1) 2022-08-25 3,990
1263 눈이 침침 ㅠㅠ (2) 2022-08-24 4,130
1262 꼬꼬무 (2) 2022-08-24 4,856
1261 8월 재진입 (2) 2022-08-23 3,935
1260 처음 주식어플을 깔아봤다 (2) 2022-08-23 4,544
1259 종합반 어떨까요? (2) 2022-08-22 4,466
1258 주변 지지가 중요한것같음 (3) 2022-08-22 4,555
1257 두통 (1) 2022-08-22 4,717
1256 기득포기하는 사람도 있을까요? (2) 2022-08-21 4,888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