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맛집이라그래서 먹을땐 좋았는데

작성일 : 2022-08-01 07:09:43

조회수 : 4,101


먹고나니까 너무 괴롭다

다음날까지...

시험끝났다고 즐겼더니

압구정에 버거집인데

맛은 진짜있는데

두번은 못먹겠음 

공부하면서 깨작깨작 먹다가

위가 놀랐나봄...ㅠㅠ

슬프네


댓글 (1)

엥ㅇ

2022-08-01 19:28:02

신고
그정도로 그래??
공부한다고 속이 많이 놀랐나 보네


X
번호 글제목 작성일 조회수
1270 에어컨 튼것처럼 시원한데 (1) 2022-08-27 4,311
1269 공부하면서 자취시작 (2) 2022-08-26 4,231
1268 마지막 매미인가 (1) 2022-08-26 3,934
1267 조현중 강의력논란 (2) 2022-08-25 4,186
1266 게시판 까칠이들 (1) 2022-08-25 4,250
1265 소년심판 봤음? 촉법소년 (2) 2022-08-25 4,368
1264 변스 종합반 졸라 싸네 (1) 2022-08-25 3,990
1263 눈이 침침 ㅠㅠ (2) 2022-08-24 4,130
1262 꼬꼬무 (2) 2022-08-24 4,857
1261 8월 재진입 (2) 2022-08-23 3,938
1260 처음 주식어플을 깔아봤다 (2) 2022-08-23 4,546
1259 종합반 어떨까요? (2) 2022-08-22 4,469
1258 주변 지지가 중요한것같음 (3) 2022-08-22 4,556
1257 두통 (1) 2022-08-22 4,717
1256 기득포기하는 사람도 있을까요? (2) 2022-08-21 4,891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