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2차 해설자료 다 올라오냐?

작성일 : 2022-08-01 19:25:12

조회수 : 3,773


예전에는 1차는 해설이나 강평올라왔는데 

몇년전부터 괜한 알바들 물어뜯기만 해서 안올린다고하던데 

올해는 다 올라오나 ?

지금 과목별로는 다 올라온거 같은데 

내가 들을 강사는 아직 소식이 없네 


댓글 (2)

ㅇㅇ

2022-08-01 20:28:14

신고
2차강사들도 괜히 올렸다가 역풍맞을수있으니
올리는게 조심스러운듯

ㅈㄷ

2022-08-02 03:15:46

신고
2차는 민감해서


X
번호 글제목 작성일 조회수
1270 에어컨 튼것처럼 시원한데 (1) 2022-08-27 4,311
1269 공부하면서 자취시작 (2) 2022-08-26 4,231
1268 마지막 매미인가 (1) 2022-08-26 3,934
1267 조현중 강의력논란 (2) 2022-08-25 4,185
1266 게시판 까칠이들 (1) 2022-08-25 4,250
1265 소년심판 봤음? 촉법소년 (2) 2022-08-25 4,368
1264 변스 종합반 졸라 싸네 (1) 2022-08-25 3,990
1263 눈이 침침 ㅠㅠ (2) 2022-08-24 4,130
1262 꼬꼬무 (2) 2022-08-24 4,856
1261 8월 재진입 (2) 2022-08-23 3,938
1260 처음 주식어플을 깔아봤다 (2) 2022-08-23 4,545
1259 종합반 어떨까요? (2) 2022-08-22 4,467
1258 주변 지지가 중요한것같음 (3) 2022-08-22 4,555
1257 두통 (1) 2022-08-22 4,717
1256 기득포기하는 사람도 있을까요? (2) 2022-08-21 4,890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