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글제목 | 작성일 | 조회수 |
|---|---|---|---|
| 1240 | 외부온도가 24도 26도인데 (1) | 2022-08-17 | 3,776 |
| 1239 | 재시가좋은점이있네요 (2) | 2022-08-16 | 4,053 |
| 1238 | 나름 개천용 (2) | 2022-08-16 | 4,162 |
| 1237 | 광복절 연휴가 끝나니 (1) | 2022-08-16 | 4,568 |
| 1236 | 변리사 1차는 종합반 신청 안하는 편인가요? (1) | 2022-08-15 | 5,125 |
| 1235 | 습관처럼 게시판을 누른다 (2) | 2022-08-15 | 3,912 |
| 1234 | 광복절이자 말복 (2) | 2022-08-15 | 3,714 |
| 1233 | 30대 되니깐 제일 부러운거 (2) | 2022-08-14 | 4,014 |
| 1232 | 하루 공부시간 (1) | 2022-08-14 | 4,302 |
| 열람중 | 특허 저작권 실무에서 자연과학 (2) | 2022-08-14 | 4,344 |
| 1230 | 전문직의 인원을 제한하는게 맞을까 오픈하는게 맞을까? (2) | 2022-08-13 | 3,897 |
| 1229 | 문제은행 (2) | 2022-08-13 | 3,900 |
| 1228 | 중고수험서 (1) | 2022-08-13 | 4,039 |
| 1227 | 생물 강사님 추천해주실수 있나요? (1) | 2022-08-12 | 4,242 |
| 1226 | 변리사 뉴스 게시판 (2) | 2022-08-12 | 3,961 |

댓글 (2)
자연과학은
2022-08-14 19:28:00
그냥 기초소양이 있는지 확인하고자 하는거 같은데
실무에서 자연과학 공부한거 써먹었다는 얘기 한번도 못들음
그러게
2022-08-15 10:06:51
기초기반이 되어주...줄거라 믿으며 공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