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2차 변스종합반 vs 윌비스종합반
작성일 : 2022-09-07 10:28:30
조회수 : 4,534
민소
이창한(윌비스) >> 최영덕(변스) >> 김남훈(윌비스)
특허
조현중(변스) >> 류선미,남솔잎(윌비스)
상표
김영남(변스) >> 이슬기,이대현(윌비스)
선택
변스없음 / 윌비스 회로, 디보 O
아무리 생각해도 상식이 있으면
변스종합반 다니면서 민소랑 선택만 보완해야하는것 아님?
| 번호 | 글제목 | 작성일 | 조회수 |
|---|---|---|---|
| 1399 | 진도체크 (1) | 2022-10-13 | 4,520 |
| 1398 | 추워지면서 겨울이 되어가다가 (2) | 2022-10-13 | 4,173 |
| 1397 | 가장 많이 보는 변리사수험생 커뮤니티는 (2) | 2022-10-12 | 5,509 |
| 1396 | 학원 충성도라는게 그래도 있는거같음 (3) | 2022-10-11 | 5,137 |
| 1395 | 변리사 실무에 중요한건 뭔가요 (3) | 2022-10-10 | 4,731 |
| 1394 | 변리사스쿨다니는시는 분 댓글주세요 (4) | 2022-10-10 | 4,061 |
| 1393 | 이것저것 하다가 변리사시험으로 마음 굳혔는데 (3) | 2022-10-09 | 5,989 |
| 1392 | 피트생이 언제 몰려온다는 걸까 (2) | 2022-10-08 | 4,432 |
| 1391 | 2차 직무발명 시험범위인가요? (1) | 2022-10-08 | 5,008 |
| 1390 | pdf 수정어떻게하나요? (1) | 2022-10-07 | 5,156 |
| 1389 | 4당5락은 옛말인가 (3) | 2022-10-07 | 5,004 |
| 1388 | 노베이스 유기 (1) | 2022-10-07 | 4,357 |
| 1387 | 특상디 최신판례 (1) | 2022-10-07 | 4,548 |
| 1386 | 2차 특상이랑 디보 | 2022-10-06 | 4,936 |
| 1385 | 1월까지 토익 나오면 되는건가요 (1) | 2022-10-06 | 5,698 |

댓글 (2)
ㅇㅇ
2022-09-07 11:48:49
1차2차
2022-09-07 21:32:44
뾰족한 1타가 없는게 아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