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글씨체 다들 어떠세요?

작성일 : 2022-09-16 23:39:34

조회수 : 4,651


글씨체 고치기 힘든데ㅠㅠ

악필인 분들 어떻게 하나요?


댓글 (3)

크게

2022-09-17 00:46:12

신고
고치기 힘든게 맞음
크기만이라도 좀 크게 써보는게 좋을 듯

많이써야하는데

2022-09-17 09:27:46

신고
백강고시체 책보면서 연습하면 도움됩니다.

연습

2022-09-17 11:49:22

신고
연습 많이 해보니까 좀 나아짐
자음크게 쓰기 해보면 좋음


X
번호 글제목 작성일 조회수
1390 pdf 수정어떻게하나요? (1) 2022-10-07 5,269
1389 4당5락은 옛말인가 (3) 2022-10-07 5,096
1388 노베이스 유기 (1) 2022-10-07 4,442
1387 특상디 최신판례 (1) 2022-10-07 4,632
1386 2차 특상이랑 디보 2022-10-06 5,030
1385 1월까지 토익 나오면 되는건가요 (1) 2022-10-06 5,808
1384 인강 사소한 거 질문이요 (1) 2022-10-06 4,867
1383 1차 특허 상표 질문 (1) 2022-10-06 4,262
1382 자과 공부법 (1) 2022-10-06 4,147
1381 번아웃 왔을 때 (2) 2022-10-06 6,181
1380 민법 공부할 때 (1) 2022-10-06 4,344
1379 변리사 1차 준비할려하는데여 (3) 2022-10-06 5,232
1378 오카방 활용법 (3) 2022-10-05 4,554
1377 피떨이면 변리사로 오는데 (3) 2022-10-04 4,725
1376 제가 지방에 있는데 (3) 2022-10-04 4,158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