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2차 선택과목

작성일 : 2022-09-17 11:47:15

조회수 : 4,289


아무래도 법과목이 나을까요??

공학과목은 계산 실수하면 1년 날린다고 해서..



댓글 (2)

ㅇㅇ

2022-09-17 11:51:59

신고
저는 법과목이 자신있어서 법과목했는데 유기화학하고 고민하긴했었네요

법과목

2022-09-18 09:13:22

신고
법과목 하는게 좋을거에요 공학은 실수로 답틀리면 만회가 어려움


X
번호 글제목 작성일 조회수
1390 pdf 수정어떻게하나요? (1) 2022-10-07 5,268
1389 4당5락은 옛말인가 (3) 2022-10-07 5,096
1388 노베이스 유기 (1) 2022-10-07 4,441
1387 특상디 최신판례 (1) 2022-10-07 4,631
1386 2차 특상이랑 디보 2022-10-06 5,029
1385 1월까지 토익 나오면 되는건가요 (1) 2022-10-06 5,807
1384 인강 사소한 거 질문이요 (1) 2022-10-06 4,866
1383 1차 특허 상표 질문 (1) 2022-10-06 4,261
1382 자과 공부법 (1) 2022-10-06 4,146
1381 번아웃 왔을 때 (2) 2022-10-06 6,180
1380 민법 공부할 때 (1) 2022-10-06 4,343
1379 변리사 1차 준비할려하는데여 (3) 2022-10-06 5,231
1378 오카방 활용법 (3) 2022-10-05 4,553
1377 피떨이면 변리사로 오는데 (3) 2022-10-04 4,724
1376 제가 지방에 있는데 (3) 2022-10-04 4,157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