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선택과목 많이 중요한가요

작성일 : 2022-09-17 12:01:40

조회수 : 4,258


질문이 바보같지만...

아무래도 같은 비중으로 하는건 아닌것 같아서요 

한정된 시간에서는 주요과목에 더 집중해야겠죠?


댓글 (3)

비중

2022-09-18 09:11:51

신고
사람마다 선택과목 준비된 상태가 달라서
자기 상황에 맞춰서 비중을 늘리고 줄이고 하는 듯

ㄱㄱ

2022-09-18 11:21:32

신고
저는 일단 주요과목 주력이요...선택도 기본이 어느정도 되면 집중할거예요

선택

2022-09-18 14:19:39

신고
50점만 넘으면되는데
그정도 수준되면 나머지 시간은 다른 과목에 쓰는게 더 나을듯
그리고 2차는 민소싸움이라 민소시간 많이 써야함


X
번호 글제목 작성일 조회수
1390 pdf 수정어떻게하나요? (1) 2022-10-07 5,269
1389 4당5락은 옛말인가 (3) 2022-10-07 5,097
1388 노베이스 유기 (1) 2022-10-07 4,442
1387 특상디 최신판례 (1) 2022-10-07 4,632
1386 2차 특상이랑 디보 2022-10-06 5,030
1385 1월까지 토익 나오면 되는건가요 (1) 2022-10-06 5,808
1384 인강 사소한 거 질문이요 (1) 2022-10-06 4,867
1383 1차 특허 상표 질문 (1) 2022-10-06 4,262
1382 자과 공부법 (1) 2022-10-06 4,147
1381 번아웃 왔을 때 (2) 2022-10-06 6,181
1380 민법 공부할 때 (1) 2022-10-06 4,344
1379 변리사 1차 준비할려하는데여 (3) 2022-10-06 5,232
1378 오카방 활용법 (3) 2022-10-05 4,554
1377 피떨이면 변리사로 오는데 (3) 2022-10-04 4,725
1376 제가 지방에 있는데 (3) 2022-10-04 4,158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