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어떻게 20장 넘게 씀??

작성일 : 2022-09-18 09:15:14

조회수 : 4,505


20장 넘게 쓴 사람들 

어떻게 가능함?? 



댓글 (3)

ㄷㄷ

2022-09-18 11:20:39

신고
16장 아니고 20장이요? 대단 ㅠㅠ

글씨체

2022-09-18 14:19:04

신고
크게하거나 띄어쓰기많이하면되는듯.
빽뺵하게 20장 채우는 사람 못봄

필속

2022-09-19 13:04:23

신고
필속도 좋고 암기도 잘 되어있으면 그렇게 된다고 함


X
번호 글제목 작성일 조회수
1390 pdf 수정어떻게하나요? (1) 2022-10-07 5,269
1389 4당5락은 옛말인가 (3) 2022-10-07 5,096
1388 노베이스 유기 (1) 2022-10-07 4,442
1387 특상디 최신판례 (1) 2022-10-07 4,632
1386 2차 특상이랑 디보 2022-10-06 5,030
1385 1월까지 토익 나오면 되는건가요 (1) 2022-10-06 5,808
1384 인강 사소한 거 질문이요 (1) 2022-10-06 4,867
1383 1차 특허 상표 질문 (1) 2022-10-06 4,262
1382 자과 공부법 (1) 2022-10-06 4,147
1381 번아웃 왔을 때 (2) 2022-10-06 6,181
1380 민법 공부할 때 (1) 2022-10-06 4,344
1379 변리사 1차 준비할려하는데여 (3) 2022-10-06 5,232
1378 오카방 활용법 (3) 2022-10-05 4,554
1377 피떨이면 변리사로 오는데 (3) 2022-10-04 4,725
1376 제가 지방에 있는데 (3) 2022-10-04 4,158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