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자과 강의 추천해주세요

작성일 : 2022-09-18 11:23:34

조회수 : 4,207


물화생지 중에 저는 화학 먼저 하려고 해요

물리는 기본이 좀 있어서

화학이 걱정인데

차근차근(?) 이해위주로 공부하고 싶어요

단순암기보다는요

어떤 강의가 좋을까요


댓글 (2)

ㅈㅈㅈ

2022-09-19 09:33:10

신고
저는 김선민쌤 듣는데 꼼꼼하고 좋았고 점수도 나쁘지 않았던듯요...저는 다른과목이 문제였어서

화학강의강사

2022-09-19 22:04:32

신고
1. 김선민
2. 서형석
3. 원동식


X
번호 글제목 작성일 조회수
1390 pdf 수정어떻게하나요? (1) 2022-10-07 5,269
1389 4당5락은 옛말인가 (3) 2022-10-07 5,096
1388 노베이스 유기 (1) 2022-10-07 4,442
1387 특상디 최신판례 (1) 2022-10-07 4,632
1386 2차 특상이랑 디보 2022-10-06 5,029
1385 1월까지 토익 나오면 되는건가요 (1) 2022-10-06 5,808
1384 인강 사소한 거 질문이요 (1) 2022-10-06 4,867
1383 1차 특허 상표 질문 (1) 2022-10-06 4,261
1382 자과 공부법 (1) 2022-10-06 4,147
1381 번아웃 왔을 때 (2) 2022-10-06 6,181
1380 민법 공부할 때 (1) 2022-10-06 4,344
1379 변리사 1차 준비할려하는데여 (3) 2022-10-06 5,232
1378 오카방 활용법 (3) 2022-10-05 4,553
1377 피떨이면 변리사로 오는데 (3) 2022-10-04 4,725
1376 제가 지방에 있는데 (3) 2022-10-04 4,157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