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보통 몇년 잡고 공부??

작성일 : 2022-09-19 13:03:17

조회수 : 4,251


변리사 합격까지 보통 몇년 생각하면 될까요??


댓글 (3)

빠르면

2022-09-19 13:06:08

신고
1년인데 보통 3,4년 인듯

사바사

2022-09-19 22:02:31

신고
보통 2~3년이 제일 많다던데
의외로 3년 넘어가는 사람들이 많음

진짜

2022-09-20 00:58:42

신고
이건 사바사임


X
번호 글제목 작성일 조회수
1390 pdf 수정어떻게하나요? (1) 2022-10-07 5,269
1389 4당5락은 옛말인가 (3) 2022-10-07 5,096
1388 노베이스 유기 (1) 2022-10-07 4,442
1387 특상디 최신판례 (1) 2022-10-07 4,632
1386 2차 특상이랑 디보 2022-10-06 5,030
1385 1월까지 토익 나오면 되는건가요 (1) 2022-10-06 5,808
1384 인강 사소한 거 질문이요 (1) 2022-10-06 4,867
1383 1차 특허 상표 질문 (1) 2022-10-06 4,261
1382 자과 공부법 (1) 2022-10-06 4,147
1381 번아웃 왔을 때 (2) 2022-10-06 6,181
1380 민법 공부할 때 (1) 2022-10-06 4,344
1379 변리사 1차 준비할려하는데여 (3) 2022-10-06 5,232
1378 오카방 활용법 (3) 2022-10-05 4,553
1377 피떨이면 변리사로 오는데 (3) 2022-10-04 4,725
1376 제가 지방에 있는데 (3) 2022-10-04 4,158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