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글제목 | 작성일 | 조회수 |
|---|---|---|---|
| 1405 | 답안지 열람신청 (3) | 2022-10-14 | 5,831 |
| 1404 | 두문자 vs 키워드 (3) | 2022-10-14 | 5,100 |
| 1403 | 판례 암기 (2) | 2022-10-14 | 4,823 |
| 1402 | 2차 발표 (1) | 2022-10-14 | 5,663 |
| 1401 | 밋핏낭인 변리사 진입 (1) | 2022-10-13 | 5,686 |
| 1400 | 스터디 패널티 (1) | 2022-10-13 | 4,985 |
| 1399 | 진도체크 (1) | 2022-10-13 | 4,610 |
| 1398 | 추워지면서 겨울이 되어가다가 (2) | 2022-10-13 | 4,260 |
| 1397 | 가장 많이 보는 변리사수험생 커뮤니티는 (2) | 2022-10-12 | 5,610 |
| 1396 | 학원 충성도라는게 그래도 있는거같음 (3) | 2022-10-11 | 5,225 |
| 1395 | 변리사 실무에 중요한건 뭔가요 (3) | 2022-10-10 | 4,815 |
| 1394 | 변리사스쿨다니는시는 분 댓글주세요 (4) | 2022-10-10 | 4,138 |
| 1393 | 이것저것 하다가 변리사시험으로 마음 굳혔는데 (3) | 2022-10-09 | 6,110 |
| 1392 | 피트생이 언제 몰려온다는 걸까 (2) | 2022-10-08 | 4,521 |
| 1391 | 2차 직무발명 시험범위인가요? (1) | 2022-10-08 | 5,099 |

댓글 (1)
칼갈이
2022-09-20 10:34:06
심화강의는 기득으로서 당연한 선택이고, 기출문제 분석이 괜찮습니다.
동차 때 민특상 공히 기출이든 사례든 둘 중 하나는 전혀 못하지 않으셨나요? 저는 도저히 시간이 안나더라구요.
지금부터 사례회독 슬슬 시작해서 GS시즌 전에 사례 3회독 정도 하고오는 분들도 봤습니다.
민소는 사실상 사례집 달달 암기한만큼 정직하게 점수 따는 과목이라고 생각해요.
저는 이 시기에 나름 분석하겠노라 하면서 민특상 기출사례집을 읽었습니다.
연말에는 민소랑 특허 중급심화강의 들었습니다. 앞으로 문제만 풀 수 있게 선택 개념 한번 더 돌리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