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글제목 | 작성일 | 조회수 |
|---|---|---|---|
| 1390 | pdf 수정어떻게하나요? (1) | 2022-10-07 | 5,269 |
| 1389 | 4당5락은 옛말인가 (3) | 2022-10-07 | 5,096 |
| 1388 | 노베이스 유기 (1) | 2022-10-07 | 4,442 |
| 1387 | 특상디 최신판례 (1) | 2022-10-07 | 4,632 |
| 1386 | 2차 특상이랑 디보 | 2022-10-06 | 5,030 |
| 1385 | 1월까지 토익 나오면 되는건가요 (1) | 2022-10-06 | 5,808 |
| 1384 | 인강 사소한 거 질문이요 (1) | 2022-10-06 | 4,867 |
| 1383 | 1차 특허 상표 질문 (1) | 2022-10-06 | 4,262 |
| 1382 | 자과 공부법 (1) | 2022-10-06 | 4,147 |
| 1381 | 번아웃 왔을 때 (2) | 2022-10-06 | 6,181 |
| 1380 | 민법 공부할 때 (1) | 2022-10-06 | 4,344 |
| 1379 | 변리사 1차 준비할려하는데여 (3) | 2022-10-06 | 5,232 |
| 1378 | 오카방 활용법 (3) | 2022-10-05 | 4,554 |
| 1377 | 피떨이면 변리사로 오는데 (3) | 2022-10-04 | 4,725 |
| 1376 | 제가 지방에 있는데 (3) | 2022-10-04 | 4,158 |

댓글 (1)
칼갈이
2022-09-20 10:34:06
심화강의는 기득으로서 당연한 선택이고, 기출문제 분석이 괜찮습니다.
동차 때 민특상 공히 기출이든 사례든 둘 중 하나는 전혀 못하지 않으셨나요? 저는 도저히 시간이 안나더라구요.
지금부터 사례회독 슬슬 시작해서 GS시즌 전에 사례 3회독 정도 하고오는 분들도 봤습니다.
민소는 사실상 사례집 달달 암기한만큼 정직하게 점수 따는 과목이라고 생각해요.
저는 이 시기에 나름 분석하겠노라 하면서 민특상 기출사례집을 읽었습니다.
연말에는 민소랑 특허 중급심화강의 들었습니다. 앞으로 문제만 풀 수 있게 선택 개념 한번 더 돌리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