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기득기간 공부방법 질문드립니다.

작성일 : 2022-09-19 22:02:02

조회수 : 3,969


지금 같은 시즌에 gs시즌 전까지 민소 공부방법을 어떻게 가져가야할까요? 시간이 좀 널널한만큼 계획을 잘세워서 허투루 보내고싶지 않은데 막막해서요
혹시 본인은 이렇게 공부했었다 라고 대충이라도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참고해서 계획을 세워보려구요 


댓글 (1)

칼갈이

2022-09-20 10:34:06

신고
칼 가는 시기입니다. GS 시즌에는 써는 연습이 바쁘니까요.
심화강의는 기득으로서 당연한 선택이고, 기출문제 분석이 괜찮습니다.
동차 때 민특상 공히 기출이든 사례든 둘 중 하나는 전혀 못하지 않으셨나요? 저는 도저히 시간이 안나더라구요.
지금부터 사례회독 슬슬 시작해서 GS시즌 전에 사례 3회독 정도 하고오는 분들도 봤습니다.
민소는 사실상 사례집 달달 암기한만큼 정직하게 점수 따는 과목이라고 생각해요.
저는 이 시기에 나름 분석하겠노라 하면서 민특상 기출사례집을 읽었습니다.
연말에는 민소랑 특허 중급심화강의 들었습니다. 앞으로 문제만 풀 수 있게 선택 개념 한번 더 돌리구요.


X
번호 글제목 작성일 조회수
1390 pdf 수정어떻게하나요? (1) 2022-10-07 5,269
1389 4당5락은 옛말인가 (3) 2022-10-07 5,096
1388 노베이스 유기 (1) 2022-10-07 4,442
1387 특상디 최신판례 (1) 2022-10-07 4,632
1386 2차 특상이랑 디보 2022-10-06 5,030
1385 1월까지 토익 나오면 되는건가요 (1) 2022-10-06 5,808
1384 인강 사소한 거 질문이요 (1) 2022-10-06 4,867
1383 1차 특허 상표 질문 (1) 2022-10-06 4,262
1382 자과 공부법 (1) 2022-10-06 4,147
1381 번아웃 왔을 때 (2) 2022-10-06 6,181
1380 민법 공부할 때 (1) 2022-10-06 4,344
1379 변리사 1차 준비할려하는데여 (3) 2022-10-06 5,232
1378 오카방 활용법 (3) 2022-10-05 4,554
1377 피떨이면 변리사로 오는데 (3) 2022-10-04 4,725
1376 제가 지방에 있는데 (3) 2022-10-04 4,158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