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학원 왔다갔다 소요시간

작성일 : 2022-09-20 11:20:43

조회수 : 4,741


얼마나 소요되세요

거리가 먼편 같아서..

길에서 버리는 시간이 꽤돼서 

어떻게해야하나 싶네요


댓글 (2)

등원할꺼야

2022-09-20 18:49:55

신고
학원갈꺼면 그냥 왔다갔다하는 시간에 공부하고
안할꺼면 그냥 집에서 공부하는게 낫지

자투리

2022-09-20 23:31:11

신고
왔다 갔다 하면서 자투리 시간 활용하는거 추천
암기를 한다던가 공부했던거 적어서 보면서 가면 좋음


X
번호 글제목 작성일 조회수
1390 pdf 수정어떻게하나요? (1) 2022-10-07 5,269
1389 4당5락은 옛말인가 (3) 2022-10-07 5,096
1388 노베이스 유기 (1) 2022-10-07 4,442
1387 특상디 최신판례 (1) 2022-10-07 4,632
1386 2차 특상이랑 디보 2022-10-06 5,030
1385 1월까지 토익 나오면 되는건가요 (1) 2022-10-06 5,808
1384 인강 사소한 거 질문이요 (1) 2022-10-06 4,867
1383 1차 특허 상표 질문 (1) 2022-10-06 4,262
1382 자과 공부법 (1) 2022-10-06 4,147
1381 번아웃 왔을 때 (2) 2022-10-06 6,181
1380 민법 공부할 때 (1) 2022-10-06 4,344
1379 변리사 1차 준비할려하는데여 (3) 2022-10-06 5,232
1378 오카방 활용법 (3) 2022-10-05 4,553
1377 피떨이면 변리사로 오는데 (3) 2022-10-04 4,725
1376 제가 지방에 있는데 (3) 2022-10-04 4,158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