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나이 29에 변리사 진입하려니가 개쫄리네,,,
작성일 : 2022-09-20 18:51:54
조회수 : 6,146
3달뒤 30인데
베이스는
베이스) 자과 조금 잘하는게 다임(엄청 잘하진않고 학교다닐때 1등급 받음)
자꾸 글 쓰는게 이게 맞나싶어서 일어나면 맨날 고민됨...
변리사 합격만 하면 전문직 탑티어에 직행이고 나이도 다 커버되는건 알겠는데
나름 베이스있다고 진입해서 30살,31살안에 끝내보겠다고 깝치다 33,34에 피눈물 흘리고 있을까봐 젼내 무서움..
이래서 나이들수록 도전이 무서운거구나
20대초반이었으면 걍 무지성직진해보는건데
왜20대초반에는 생각도 못해본걸까...ㅜ
1년컷가능하려나...
| 번호 | 글제목 | 작성일 | 조회수 |
|---|---|---|---|
| 1435 | 합격자 설명회는 (4) | 2022-10-26 | 4,455 |
| 1434 | 자과 질문 (3) | 2022-10-26 | 3,990 |
| 1433 | 학원 모의고사 (3) | 2022-10-26 | 4,267 |
| 1432 | 전문직 선택과 공부준비 (3) | 2022-10-25 | 5,782 |
| 1431 | 특상디 패키지 (2) | 2022-10-25 | 4,988 |
| 1430 | 변리사와 전공이해도 상관관계? (3) | 2022-10-24 | 4,299 |
| 1429 | 합격만하면 승승장구할거같음 (1) | 2022-10-24 | 4,095 |
| 1428 | 합격만하면 승승장구할거같음 (1) | 2022-10-24 | 4,923 |
| 1427 | 나이 좀 있는분들도 진입 많이하나요 (2) | 2022-10-23 | 4,909 |
| 1426 | 물리 화학 교재, 문제풀이 강의 추천 (2) | 2022-10-23 | 6,373 |
| 1425 | 변리사는 자격증 따면 바로 취업되는거임? (3) | 2022-10-22 | 4,362 |
| 1424 | 스터디 주말도 있나요 (2) | 2022-10-22 | 4,761 |
| 1423 | 물화생지가 문제가 아니라 법이 문제 (3) | 2022-10-21 | 5,518 |
| 1422 | 이 시험 끝이 있을까요 (2) | 2022-10-20 | 4,363 |
| 1421 | 물화생지 (2) | 2022-10-20 | 5,022 |

댓글 (3)
나이
2022-09-20 23:28:55
결국은 자기가 하고 싶은 일 하러 가던데
나이 상관 없음
ㄹㄹ
2022-09-21 11:32:08
ㄹㄹ
2022-09-22 09:1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