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나이 29에 변리사 진입하려니가 개쫄리네,,,
작성일 : 2022-09-20 18:51:54
조회수 : 6,201
3달뒤 30인데
베이스는
베이스) 자과 조금 잘하는게 다임(엄청 잘하진않고 학교다닐때 1등급 받음)
자꾸 글 쓰는게 이게 맞나싶어서 일어나면 맨날 고민됨...
변리사 합격만 하면 전문직 탑티어에 직행이고 나이도 다 커버되는건 알겠는데
나름 베이스있다고 진입해서 30살,31살안에 끝내보겠다고 깝치다 33,34에 피눈물 흘리고 있을까봐 젼내 무서움..
이래서 나이들수록 도전이 무서운거구나
20대초반이었으면 걍 무지성직진해보는건데
왜20대초반에는 생각도 못해본걸까...ㅜ
1년컷가능하려나...
| 번호 | 글제목 | 작성일 | 조회수 |
|---|---|---|---|
| 1405 | 답안지 열람신청 (3) | 2022-10-14 | 5,831 |
| 1404 | 두문자 vs 키워드 (3) | 2022-10-14 | 5,100 |
| 1403 | 판례 암기 (2) | 2022-10-14 | 4,823 |
| 1402 | 2차 발표 (1) | 2022-10-14 | 5,662 |
| 1401 | 밋핏낭인 변리사 진입 (1) | 2022-10-13 | 5,686 |
| 1400 | 스터디 패널티 (1) | 2022-10-13 | 4,982 |
| 1399 | 진도체크 (1) | 2022-10-13 | 4,610 |
| 1398 | 추워지면서 겨울이 되어가다가 (2) | 2022-10-13 | 4,258 |
| 1397 | 가장 많이 보는 변리사수험생 커뮤니티는 (2) | 2022-10-12 | 5,607 |
| 1396 | 학원 충성도라는게 그래도 있는거같음 (3) | 2022-10-11 | 5,224 |
| 1395 | 변리사 실무에 중요한건 뭔가요 (3) | 2022-10-10 | 4,814 |
| 1394 | 변리사스쿨다니는시는 분 댓글주세요 (4) | 2022-10-10 | 4,137 |
| 1393 | 이것저것 하다가 변리사시험으로 마음 굳혔는데 (3) | 2022-10-09 | 6,108 |
| 1392 | 피트생이 언제 몰려온다는 걸까 (2) | 2022-10-08 | 4,520 |
| 1391 | 2차 직무발명 시험범위인가요? (1) | 2022-10-08 | 5,098 |

댓글 (3)
나이
2022-09-20 23:28:55
결국은 자기가 하고 싶은 일 하러 가던데
나이 상관 없음
ㄹㄹ
2022-09-21 11:32:08
ㄹㄹ
2022-09-22 09:1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