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동차합격을 목표로

작성일 : 2022-09-21 12:07:56

조회수 : 4,327


작년부터 달려서

올해 동차를 목표로 열심히 했는데

결과가 아직 안나오니

다 소진된듯 공부가 손에 안잡힘...

이번에 안되면 어떻게해야할지...정말 불태웠는데...


댓글 (3)

동차

2022-09-21 15:08:05

신고
를 기대하다니 대단한데...
대부분 별기대없이 기득열심히하던데

ㅎㅎ

2022-09-22 09:11:49

신고
처음 다시 시작한다 마인드컨트롤하고 리셋하고 시작하시는건 어떨지

소진

2022-09-22 23:32:22

신고
내 얘긴줄
다 소진되버린 느낌이라 맘이 안잡힘


X
번호 글제목 작성일 조회수
1390 pdf 수정어떻게하나요? (1) 2022-10-07 5,270
1389 4당5락은 옛말인가 (3) 2022-10-07 5,098
1388 노베이스 유기 (1) 2022-10-07 4,444
1387 특상디 최신판례 (1) 2022-10-07 4,633
1386 2차 특상이랑 디보 2022-10-06 5,031
1385 1월까지 토익 나오면 되는건가요 (1) 2022-10-06 5,809
1384 인강 사소한 거 질문이요 (1) 2022-10-06 4,868
1383 1차 특허 상표 질문 (1) 2022-10-06 4,262
1382 자과 공부법 (1) 2022-10-06 4,147
1381 번아웃 왔을 때 (2) 2022-10-06 6,182
1380 민법 공부할 때 (1) 2022-10-06 4,344
1379 변리사 1차 준비할려하는데여 (3) 2022-10-06 5,233
1378 오카방 활용법 (3) 2022-10-05 4,554
1377 피떨이면 변리사로 오는데 (3) 2022-10-04 4,725
1376 제가 지방에 있는데 (3) 2022-10-04 4,158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