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저번처럼 강의 추천점......ㅜ

작성일 : 2022-09-21 18:09:31

조회수 : 4,947


안녕하세요!

저번에 상표법 추천받았는데 오빠 언니들 덕분에 ㄱㅇㄴ 강사님꺼 잘 들었어요

너무 감사해요ㅎㅎㅎ

이번에 거의 다 끝나서 디보법 들을려고 하는데 추천해주실 만한 강사님 있으신가요...??

ㄱㅇ 강사님이 제일 유명한 것 같은데 한빛이나 변스에도 추천해주실만한 분이 있나요?

ㄱㅇ 강사님 교재비까지 다 하니깐 은근 빡세네요...ㅠ


댓글 (2)

디자인

2022-09-22 12:07:35

신고
윌비스에서 강의하시는 이준원강의도 괜찮다고하던데 ,
요약만 깔끔하게 1차만 준비하는거면 김영남강의 ㅊㅊ

글쓰니

2022-09-22 23:59:22

신고
그러면 변스ㄱㅇㄴ 변리서님꺼 들어야겠네요...! 감샵다


X
번호 글제목 작성일 조회수
1390 pdf 수정어떻게하나요? (1) 2022-10-07 5,270
1389 4당5락은 옛말인가 (3) 2022-10-07 5,098
1388 노베이스 유기 (1) 2022-10-07 4,444
1387 특상디 최신판례 (1) 2022-10-07 4,633
1386 2차 특상이랑 디보 2022-10-06 5,031
1385 1월까지 토익 나오면 되는건가요 (1) 2022-10-06 5,809
1384 인강 사소한 거 질문이요 (1) 2022-10-06 4,868
1383 1차 특허 상표 질문 (1) 2022-10-06 4,262
1382 자과 공부법 (1) 2022-10-06 4,147
1381 번아웃 왔을 때 (2) 2022-10-06 6,182
1380 민법 공부할 때 (1) 2022-10-06 4,344
1379 변리사 1차 준비할려하는데여 (3) 2022-10-06 5,233
1378 오카방 활용법 (3) 2022-10-05 4,554
1377 피떨이면 변리사로 오는데 (3) 2022-10-04 4,725
1376 제가 지방에 있는데 (3) 2022-10-04 4,158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