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2차끝나고 잘쉬었는데

작성일 : 2022-09-22 09:15:18

조회수 : 4,318


한달쉬고 다시 시작하긴했지만

그래도 엄청 달리진 않았는데

가을공기 느껴지니까

이제 곧 발표나는구나 싶으면서

다시 긴장감 올라옴...

잠깐의 휴식... 좋았다...ㅠㅠ


댓글 (2)

올해는

2022-09-22 12:08:07

신고
먼가 합격의 기운이 올라온다...
이번에는 잘 되겠지
느낌이 좋다

D41

2022-09-22 23:31:04

신고
발표 얼마 안남았음ㅠㅠ


X
번호 글제목 작성일 조회수
1390 pdf 수정어떻게하나요? (1) 2022-10-07 5,270
1389 4당5락은 옛말인가 (3) 2022-10-07 5,098
1388 노베이스 유기 (1) 2022-10-07 4,444
1387 특상디 최신판례 (1) 2022-10-07 4,633
1386 2차 특상이랑 디보 2022-10-06 5,031
1385 1월까지 토익 나오면 되는건가요 (1) 2022-10-06 5,809
1384 인강 사소한 거 질문이요 (1) 2022-10-06 4,868
1383 1차 특허 상표 질문 (1) 2022-10-06 4,262
1382 자과 공부법 (1) 2022-10-06 4,147
1381 번아웃 왔을 때 (2) 2022-10-06 6,182
1380 민법 공부할 때 (1) 2022-10-06 4,344
1379 변리사 1차 준비할려하는데여 (3) 2022-10-06 5,233
1378 오카방 활용법 (3) 2022-10-05 4,554
1377 피떨이면 변리사로 오는데 (3) 2022-10-04 4,725
1376 제가 지방에 있는데 (3) 2022-10-04 4,158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입력